모바일앱 추천2017. 1. 11. 15:57
반응형

아이폰6s 를 사용한지 일주일 정도 되었네요 처음엔 버벅거리고 어려웠는데 이제는 어느정도 적응되니까 좋네요 다만 업데이트 할때마다 오류나는게 좀 짜증나지만.. 아이폰은 사진 컴퓨터로 옮길때 애플사 전용 아이클라우드를 써야해서 불편하다고 하더만요.. 그전엔 안드로이드 쓸때 네이버 클라우드로 바로 전송해서 편했는데 아이폰은 그게 안된다고 하니까 아쉬웠는데.. 으잉? 한번 어플 깔아보니까 되는데용? 나만 이제 알았을수도ㅋㅋ암튼 이제 사진 찍고 무선으로 올릴 수 있으니까 편한거 같아요 물론 전용 아이클라우드 있긴한데 전 여전히 복잡해서 쓰기가 어려워요

 

맨위에 보시면 네이버 클라우드 보이시죠? 바로 다운 받아서 실행하니까 아이폰으로 사진찍은거 바로 자동으로 올라가더라구요.. 6s부터 되게 된건지.. 그 전버전은 안써봐서 모르겠어요 될런지 암튼 아이폰 쓸거라고 하니까

불편하다고 말리던 친구들 이소식 알려주면 다음에 갈아탈지도 ㅋㅋ

 

 

저번에 찍어두었던 빵사진 ㅋㅋ 자동으로 올라가 있더군요 혹시 컴퓨터로는 안올라가 있는거 아닐까? 걱정되서 확인해보니 잘 올라가 있네요~~ 사진말고도 동영상도 가능하고요 음악은 모르겠어요 음악은 그냥 아이튠즈로 옮기는게 나을거 같고요

 

 

아이폰으로 처음 찍은 사진 입니다 화질 겁내 좋습니다~ 뭐 요즘 나오는 스마트폰 모두 화질이 죽이긴 하지만.. 아이폰이 원조잖아요 ^^ 콤팩트카메라는 굳이 안가지고 다녀도 되겠는걸요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쉽죠? 한번 다운받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2017/01/10 - [일상다반사] - 진에어 진마켓 프로모션 특가항공권

2017/01/10 - [정보/TIP] - 2017 5월 임시공휴일 황금연휴는 헤프닝?

2017/01/09 - [정보/TIP] - 2017 자동차세 연납 신청방법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