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정보2017. 1. 2. 03:16
반응형

얼마전 윈도우10을 베네수엘라에서 완전 초저가에 직구로 구매하게 되었다는 한 커뮤니티 글을 통해 많은 분들이 베네수엘라를 통해 구매를 하려고 노력했고 그렇게 성공한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근데 그게.. 논란이 되면서 현재는 한국에서 구매 결제한건은 모두 결제취소 하기로 결정이 되었다고 하여 모두 아쉬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ㅠㅠ 하지만 여기서 물러설테냣!! 역시 한국인들은 머리가 좋은거 같아요~ 다른 나라를 통해 직구 시도를 하고 있네요

 

저도 하고 싶긴한데 사실 전 직구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발만 동동 구르고 있습니다 암튼 이번엔 이집트에서 윈도우 10을 직구 구매하기 위해 열풍이 불고 있다는데요 그 외에 시리아, 카자흐스탄에서도 구매 가능하다고 해요

일단 이집트 환율이 폭락하면서 국내가격 보다는 크게 절반가격 혹은 3/1수준 정도의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구매방법은 구글플레이 같은 주소지를 해외로 바꾸면 해당 국가의 화폐를 이용해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모바일 게임이라던지 온라인 이용권 같은것도 국내에서는 비싸니까 주소지를 다른 나라로 바꾸어서 구매한다고 해요 예를들어 유명한 게임 마인 크래프트 같은 경우 국내는 8500원 정도인데 이집트로 바꾸면 3600원 정도에 결제할 수 있다고 하는데 안되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오류가 뜬다는 소문이... 이것도 막아둔건지,,,?

 

 

암튼 한국에 들어오는건 모든지 비싸다보니 직구를 많이 하잖아요 오죽하면 MS 윈도우까지 도전하겠냐구요.. 한국 가격 문제있습니다 적당히 해드셔야죠... 암튼 이번 계기로 마이크로소프트로 몰려가 직접 구매까지 하는 소동이 생겼네요.. 가격이 많이 차이나긴 해요 윈도우 10 홈이 국내에선 15만원인데 이집트 MS홈페이지는 환율로 계산하면 약6만원정도에 구매할 수준 이니까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