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정보2016. 12. 7. 20:52
반응형

음악과 동영상 등등 자주 접하는 분들은 다 아는 사이트가 있죠 바로 유튜브 인데요~ 저도 자주 이용하고 있는 곳이지만.. 이제는 좀더 업그레이드 되서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 유튜브 레드가 우리 한국에서 상륙했네요

세계에서 5번째라고 하는데요 그냥 유튜브랑 레드랑은 무슨 차이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거 같아 파악을 해봤습니다 점차 알아보니까 매력적인건 확실하고요 음악이나 동영상 다운로드 혹은 자주 보는 분들껜 꿀인듯 하네요

you tube red는 광고없이 백그라운드 및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종종 음악이나 영상 볼때마다 중간 중간 광고 나와서 꺼줘야 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제 그럴 필요가 없다는 말이죠~ 또 하나 반가운건

인터넷 연결없이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매리트 입니다!!

데이터나 와이파이 연결 필요 없다는 뜻이겠네요? 오홍~

 

이렇게 줗은 혜택이 있는 대신에 유료 입니다 월 7900원씩 결제를 해야 한다고 하네요~ 자주 이용하는 분들은 갈아타셔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비슷한 가격이면 레드가 훨씬 낫죠~장점은 백그라운드 재생 및 오프라인 감상이 가능하고 유투브 레드 전용 오리지널 콘덴츠를 즐길 수 있다고 해요 광고 뜨는거 싫어하는 분들은 고민할 필요가 없겠네요 반면 광고로 먹고 살던 유저들은.. 눙물이 ㅠㅠ

 

 

1개월 무료체험이 있으니 한번 체험해보고 이용하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제한사항도 꼼꼼히 잘 읽어보셔야 될거 같아요 구글 플레이어나 레드에 처음 가입하는 경우만 무료체험이 가능하고 체험이 끝나갈때쯤 더이상 이용하지 않으려면 미리 취소를 해줘야 청구된 7900원 가격이 결제가 되지 않는다네요 그냥 냅두면 자동으로 청구된다고 하니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