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정보2016. 10. 12. 18:06
반응형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는 현대인이 많을겁니다 이 컴퓨터도 자주 쓰는만큼 인터넷 방문기록을 가끔 정리해주거나 삭제해주는게 도움이 될때가 있거든요 가령 지우지 않으면 속도가 느려진다던가.. 그런.. 그래서 오늘은 컴퓨터 검색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생각보다 무지 간단하니 일주일에 한두번씩만 정리해둬도 후련합니다

 

 

먼저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열어주세요

제가 자주 사용하는 네이버 포털이 열렸군요

오른쪽 상단에 집모양과 별모양이 있는데

이 별을 클릭해주면 그동안

즐겨찾기 해둔 목록이 뜹니다

 

 

그 목록에서 열어본 페이지로 클릭해서 넘어가 주면 되는데요

 

 

 

3주전 2주전 월요일 오늘 등등 그동안 열어본페이지가 보관되어 있어요 그냥 두어도 저절로 삭제가 되긴 하지만.. 미리미리 지워주는게 컴퓨터 속도를 올리는데 좋구요 혹은 알리고 싶지 않은 페이지가 있다면 빨리 지워버릴때 하시면 유용할거 같네요 지우고 싶은 페이지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창이 하나 뜨면 삭제 눌러줍니다 그럼 완전히 삭제가 되었어요 시간 지나면 또 쌓이고 한답니다

 

 

 

좀더 깔끔하게 인터넷 방문기록 삭제를 원하신다면 별모양

옆에 톱니무늬를 클릭하시고 인터넷 옵션으로 들어가주세요

 

 

 

일반탭에서 검색기록에 있는 임시파일 열어본페이지목록 쿠키 등등 삭제하기 눌러주면 완벽하게 지워집니다 다만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를 저장해두셨으면 미리 즐겨찾기 해두시는게 좋아요 쿠키까지 삭제할 경우 그 페이지도 완전 깔끔하게 지워지거든요~ 언젠가 다 지워져서 난감했던 기억이 나네요 가끔씩 컴퓨터 청소할때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2016/10/11 - [각종리뷰] - 내몸사용설명서 비염에 좋은 구아바잎차

2016/10/11 - [각종리뷰] - 이마트 후리스 브랜드 추천

2016/09/25 - [정보/TIP] - 인터넷 회원가입없이 무료영화보기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