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정보2022. 1. 3. 13:42
반응형

사람은 나이가 들수록 풍기는 품위는 말투로 인성은 얼굴에 나타난다고 합니다 너그럽고 온화한 인상으로 많은 대중들이 좋아했던 방송인 이상벽 아나운서 한동안 티비를 틀면 여러 프로그램 진행자로 자주 출연했을 정도로 사랑 받는 방송인인데 언제부턴가 티비에 모습이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낼때도 있습니다 아주 가끔 출연할때도 있겠지만 패널이나 게스트로 나올뿐 고정적인 방송은 쉬고 있는듯 합니다

홍익대학교 산업디자인과를 졸업한 그는 세시봉 클럽에서 mc를 맡았다가 재능을 발견하여 이후 기자나 연예 관련된 평론가로 영역을 넓혀갔고 전문적으로 방송활동까지 하게 되었다 합니다 여기서 몰랐던 사실은 이상벽은 아나운서 출신이 아니라고 해요 그럼 왜 다들 그렇게 알고

있는걸까 생각해보면 아나운서라 함은 신뢰가 바탕이 되어야하는 직업이라 보는데 방송 진행을 맡으면서 근면성실하고 책임감있는 일처리를 해왔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딸 이지연 씨는 실제로 아나운서가 되어 꿈을 이룬 케이스에요 이상벽의 나이는 1947년생으로 해가 바뀌었으니 75세 이십니다

연예인 절친은 가수 송창식 김세한 양희은 등등 있다고 해요 어울리는 친구들 또한 깊이감 있는 좋은 절친들이네요 이상벽은 2009년도 말에 이혼을 했단 소식이 전해졌는데 부인 이모씨가 먼저 제안을 했고 이에 응했다고 합니다

별다른 싸움 없이 부부관계를 정리하게 되었다는군요 이혼이유에 대해 궁금해하지만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정확한건 오래전부터 별거중이었다 합니다 현재 근황은 사진작가와 수필가로 변신하여 전시회도 여는 등 새로운 도전을 하며 살고 있다 합니다 다행히 전시회 반응도 좋고 즐겁게 지내고 있다 말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