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정보2021. 12. 24. 21:18
반응형

지금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이 인기가 많아지면서 개그만 하던 개그맨들이 예능쪽에 출연을 자주 하고 있습니다 보는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풍성해진 느낌이라 좋더군요 웃겨서 빵빵터지기도 하고 하지만 가끔은 예전 개그 프로그램 무대에서도 보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과거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웃찾사 화상고 코너에 출연하며 스타덤에 오른

개그맨 김기욱을 기억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요즘에는 방송 출연이 뜸해서 그 자리를 새로운 스타들이 채워가다보니 자연스레 잊혀지기도 하는데 그래도 이름 석자를 들으면 반가우면서도 기억이 번뜩 나곤 합니다 2003년도에 sbs 7기 개그맨을 공채로 들어오면서 신고식을

치뤘는데요 활동을 활발하게 하던 중 2005년도에 무릎 파열로 인해 어쩔수 없이 방송을 중단했다고 합니다 다치게 된 경로는 말뚝박이를 하다가 심하게 부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수술 당시 의사가 다리 절단 수술을 해야한다 말했는데 그당시 너무 아파서 그렇게 해달라는 생각만 들었다고 해요 하지만 다행히도 수술후 다리는 그대로 있었고 감사함에 눈물만 흘렀다고 상황을 말했습니다 

개그맨 김기욱의 나이는 1983년생으로 만38세 한국나이로는 39세 입니다 결혼은 2012년도에 이화선 씨와 식을 올렸는데요 아내 이화선 씨는 8세 연상으로 방송작가라고 알려졌으며 이혼루머가 있지만 근거없는 사실무근 입니다

부인 이화선 씨와는 7년 연애를 했고 웃찾사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시하기 위해서 6개월동안 노력을 기울였고 그 결실을 맺어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근황은 코미디는 잠시 쉬고 있으며 새로운 사업을 시작했다고 하는데 영상을 제작하는 쪽이라고 합니다 직원은 10명이고 매출이 오르고 있는 추세여서 올해는 20억을 목표로 열심히 달리고 있다 전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