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21. 4. 20. 19:35
반응형

코로나로 외출을 잘 못하는 시대에 휴일에 집에있는 시간이 늘었습니다 유튜브를 통해 옛날 드라마나 방송을 보며 추억에 젖는 시간도 있는데 그 시절 울고 웃었던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즐겨보고 있습니다 논스톱이나 남자셋 여자셋은 청춘들을 위한 시트콤 이었다면 순풍은 온가족이 둘러앉아 볼수 있었던 프로그램 이었지요 보다보면 캐릭터 하나하나 버릴게 없는 참 개성이 강했던 배역들

갑자기 배우 오지명 할아버지? 어르신의 근황이 궁금해졌습니다 순풍 산부인과 이후로 기억에 남는 작품이 없기도 하고 유행어 용녀 용녀~이것도 재미있었는데 요즘 뭐하고 지내시는지... 순풍 이전에 오박사네 사람들 시트콤에서도 활약하셨더군요 다른 작품에도 출연했지만

 

유달리 시트콤에 출연하면서 히트치고 유명세를 탔던거 같네요 2008년도 OBS일일시트콤 오포졸을 끝으로 새로운 작품에 출연하지 않았습니다 오지명의 나이는 1939년생으로 만82세입니다 세월이 야속하네요 이제 연세가 있으셔서 연기를 한다는건 어려울거 같네요 연관 검색어를 보면 오지명 리즈를 볼수 있는데 과거 리즈시절에 권상우를 닮았다며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과거사진을 보니 권상우 모습이 살짝 있네요 있어 최근 알려진 근황은 없지만 2013년도에 룰라 멤버 이상민과 함께 찍은 사진이 이상민 sns에 공개 되기도 했습니다 사진에서의 모습은 순풍때 그모습 그대로였고 건강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