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21. 3. 24. 20:19
반응형

원조 힙합 듀엣 지누션의 지누가 반가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을 했다는 소식인데요 지누션의 션은 일찌감치 정혜영과 결혼을 하고 가정을 이루어 행복한 모습과 근황을 전해준 가운데 지누의 근황은 알수없어서 궁금했었지만 이렇게나마 경사스러운 소식을 전해주었네요

지누의 본명은 김진우 한국계 미국인 래퍼이자 작사가 작곡가 프로듀서로써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의 나이는 1971년생으로 만49세 헉! 한국 나이로는 50인건데 전혀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을 정도로 여전히 멋있고 동안미남입니다 요즘은 다들 삶의 질이 좋아지기도 해서 웬만해선 대부분 동안이지만 오십대 접어들면 유지하기 힘들던데... 어쨋든

 

그는 지누션 외에 방송활동을 자제하며 YG엔터테인먼트 대외협력실 이사직으로 활동해왔는데요 아내분은 임사라 씨로 변호사라고 알려졌습니다 나이차이는 13세 연하라고 하네요 결혼과 동시에 2세까지 가지게 되어서 겹경사를 이루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어엿한 아빠가 되시겠네요

지누는 이번에 결혼이 사실 재혼으로 알려졌는데 과거 가수출신 김준희 씨와 2006년도에 결혼을 하고 2년후인 2008년도에 이혼을 했습니다 지금은 각자 새가정을 이루었으니 행복한 꽃길만 걸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