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정보2021. 3. 9. 19:19
반응형

전원일기가 인기라 그런지 케이블 방송에서 자주 해주고 있습니다 오래전 드라마이긴 하지만 지금봐도 소박하면서 정겨운 스토리가 마음이 훈훈해지네요 요즘은 저런 작품 나오면 인기 없을려나요? 전원일기 보면서 배우들의 리즈시절을 감상할수 있는데 젊었을때 참 이쁘셨던 여배우들이 있더군요

1위로는 수남이 엄마 박순천님 2위는 개똥엄마 3위는 노마엄마 이미지 씨를 뽑을수 있습니다 일명 이쁜엄마 선발대회? ㅎㅎ 배우 이미지 씨는 서울의달에서도 부잣집 여자로 나오는데 그때 세련되고 한껏 꾸미는 모습을 보고 정말 이쁘다 생각을 많이했어요 그뒤로 주조연을 넘어서면서 다양한 연기변신을 해왔습니다 본명은 김정미 이고 앞으로도 중견배우로써의 활동을 많이 기대해볼만 했는데 2017년도에 안타깝게도

 

고독사로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충격을 안겨주었죠 저 또한 적지않은 충격을 받기도 했는데 혼자 살고 있던 오피스텔에서 신장 쇼크로 세상을 떠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더욱 안타까운건 사망한지 2주만에 발견이 되었다는 것 입니다 친분이 있던 최수종이 슬퍼했다는 소식도 전해졌었습니다

우리사회가 1인가구가 많아지면서 이런 고독사가 자주 일어난다고 하네요 세상을 떠나기 전 배우 이미지 씨 나이는 고작 57세의 젊은 나이였습니다 살아생전 누나처럼 친근하고 따뜻한 성격의 사람이었다고 하는데 요즘같이 전원일기에서 그녀의 모습을 볼때면 꼭 어디선가 살아있을거 같은 기분이 하늘에서 편안하게 쉬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