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정보2021. 2. 23. 15:45
반응형

시대가 발전해가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순수했던 시절 좀더 정감있던 옛시절이 그리울때가 있어요 지금 드라마는 이색적이고 막장 스토리가 많지만 그때는 뭔가 따듯하고 푸근한 이야기들이 주를 이뤘습니다 서울의 달 드라마 못지않게 파랑새는 있다도 시청률 대박으로 많은 분들이 봤던 기억이 납니다

파랑새는 있다는 총64부작으로 출연진 이상인 정선경 송경철 박남현 등등 생각이 나네요 정선경과 박남현 씨는 요즘 뭐하고 지내는지... 근황이 궁금합니다 병달이 역으로 차력사 역할을 맡았던 이상인 운동신경이 뛰어나고 날렵해서 훗날 드림팀이라는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나오기도 했습니다 일명 에이스 역할이었죠 배우 이상인의 나이는 1971년 4월 20일생으로 만49세 입니다 뒤늦게 고학력 엘리트로 알려져 새롭게 보는 시선이 생기기도 했죠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졸업생 운동도 잘해 공부도 잘해 엄친아였네요 음반도 냈었고 도서도 출간했습니다 결혼은 11살 연하인 여성분과 식을 올렸고 아내는 백화점 행사에 갔다가 쇼핑중이던 아내를 발견 첫눈에 반해 결혼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내의 직업은 무려 중학교 도덕 선생님 이라고 합니다 미모도 이쁘신데 지성까지 겸했네요 두분다 엄친아 엄친딸입니다 이상인은 과거 드림팀 출연중 mc를 맡은 이창명과 앙금에 대해 모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풀고 화해를 했는데

이 과정에서도 이상인 씨는 얼굴에 악의가 없는거 처럼 마음이 여리고 성격이 유하다는게 보였네요 이창명도 프로그램을 위해선 어쩔수 없는 입담이긴 했지만요 먼저 사과를 하는것도 용기가 필요한 부분인데 두분이 잘 화해해서 다행이라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