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5. 9. 8. 23:15
반응형

주말에 친구와 경리단길 맛집 오베이에 다녀왔어요~

워낙 맛있고 괜찮다고 소문이 자자한 곳이라 어떤 곳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

 

 

 

경리단길 오베이 찾아가는 길은 녹사평역 2번출구로 나와서

뒤를 돌아 츄러스가게가 보이는 경리단길 길목으로 올라가면

바로 찾아갈 수 있어요 저희는 초행길이라 다른 길목으로 들어가서

좀 헤맸거든요 날씨도 더운데..에휴 하여간 길치인 사람들은

어딜가나 좀 고생하는거 같아요..ㅠㅠㅠ

주말임에도 사람들은 별로 없었어요 저녁쯤에 많아지려나??

 

 

 

 

우리가 주문한 갈비스테이크 입니다 가격은 9000원이었나?

기억은 잘 안나네요 맛은 진짜 꿀맛이여라~ 맛있긴 하네요..

양도 푸짐한 편이라 이거랑 다른 버거 혹은 감자튀김 주문하면

사이즈 맞을거 같아요

 

 

 

 

 

오베이웍스랑 다른 하나 햄버거 이름은 까먹었네요..ㅠㅠ

이건 가격대비 양이 좀 작아서 아쉬웠지만 대신

속재료는 빵빵하게 푸짐하게 잘 들어있어서 나름 배불러요

이태원 맛집들 대부분 가격이 좀 비싸서 고민되는데

이 곳은 적당해서 부담되지 않았어요 버거2개 스테이크1개 사이다2잔해서

32000원 정도 나왔거든요 꼭 식사말고 펍가게처럼

가볍게 맥주랑 안주 시켜서 먹어도 될거 같애요

데이트하기 좋은 맛집 찾으신다면 이태원 오베이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