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5. 7. 22. 22:52
반응형

저는 그닥 스마트폰에 큰 관심이 없는편이라.. 한번 구매하면 거의 고장날때까지 오래 쓰는편인데.. 그래서 지금 쓰고 있는 폰도 갤럭시 s3 입니다 현재 s6랑 엣지까지 나왔던데.. 물론 바꾸고 싶긴 하지만 가격도 비싸서 부담되기도 하고 아직까지 멀쩡하니까 뭐.. 잘 쓰고 있는데 언제부턴가 갑자기 갤럭시 s3 배터리 하나가 부풀어 오르기 시작했네요..헐

많이 부푼건 아니고 살짝?? 육안으로 보면 잘 모르는데 충전하려고 케이스에 넣고 뚜껑을 닫으면 안 닫히더군요.. 그래서 알게되었어요 그냥 쓸까? 했는데 잘못하다간 폭발한다는 말이 있어서 무서워서 교환하기로 했네요

마침 인터넷 검색해보니까 삼성에서 갤럭시 배터리 교체해준다고 해서 전화로 물어봤더니 교환시기가 지나서 사야된다는 말만 들은..-ㅅ-;; 자기네가 잘못 만들어놓고 이중으로 돈나가게 하네..참나

 

 

 

그래도 하나로 쓰기엔 분명 무리가 있고.. 배터리 같은건 오래 쓰면 쓸수록 닳는게 있으니 그냥 사기로 했어요;; 종로타워에 삼성서비스 센터가 있어서 고고씽! 들려봤습니다..

종로타워는 가끔 와봤는데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본건 머리털나고 처음이네요..ㅎ

 

 

 

 

몇층인지는 까먹었어요 서비스센터 입구 도착!! 배터리에 관한건 입구에 있는 직원과 상담하면 된답니다

이래저래 설명하니.. 배터리가 부푸는 현상은 일명 스웰링 현상이라고 하며 알수없는 말을 해주더니 결국은 돈주고 사란말ㅎㅎ 어차피 돈주고 사려고는 했으나;; 한번만이라도 매달려보려고 ㅋㅋ 삼성쪽에서 잘못한거자나요.. 했더니

직원분도 흔쾌히 고개를 끄덕이며 인정하셨지만.. 이미 교환시기가 끝나서 사야된다네요 ㅋㅋㅋ 단호박이셨음..ㅋ

그래서 좀 빈정상했는데 다행히 정가보다는 조금 싸게 준다고 해서 샀네요 ㅎㅎ

 

 

 

 

갤럭시 s3 배터리를 받아들고 나오면서 서비스센터 한번 찍어봤어요 깨끗하게 잘 되어있죠?? 뭔가 은행같은 이미지...

 

 

 

 

사자마자 바로 갈아끼어봤는데.. 그래도 새거라서 좋긴 좋으네요 ^^ 이미 쓰던거에 비해 한번 충전하면 배터리도 빵빵하고 오래가요 봉지에 싸여있는게 새제품이고 까져있는데 스웰링 현상이 있던 배터리.. 이랜텍? 회사 제품입니다 저 제품이 스웰링현상이 자주 일어난다고 하네요.. 흠.. 다음번엔 잘 만들어주길..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