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7. 12. 8. 23:04
반응형

겨울되니까 살찔라는지 왜이렇게 먹어도 먹어도 배가고픈거죠? 저는 치킨보다 피자를 더 좋아하는데요~ㅎㅎ 요즘 피자가격 사실 비싼편이잖아요 자주 사먹기 부담스러울때가 있는데 12월 도미노 피자 50% 쿠폰 할인 받아서 먹으면 부담없을거 같더라구요~ 이번 기회 놓치지 않을거에욧!! 우후훗

도미노피자를 50% 할인받아서 먹는 법 알려드릴게요 잘 따라오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현금보다 카드를 주로 쓰잖아요 혜택도 있구~ 바로 현대카드 쓰는 분들은 이번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로 주문하면

도미노 피자 모든 제품 반값이라 하네요~ 금액은 주문한 금액의

50%가 포인트로 차감 결제가 된다고 합니다

현대카드가 없어도 슬퍼하지 마세요 오케이캐쉬백 있으면 역시 반값에 먹을 수 있답니다 오케이캐쉬백 사용방법은 모바일 오케이캐쉬백을 다운 받아서 두툼 포인트를 적립받은 후 온라인으로 주문할때 사용하면 됩니다 하지만 3만원 이상일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 외에 도미노피자 신제품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를 주문할시 모든 사이드 디시를 반값 50%에 즐길 수 있다고 하니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