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7. 12. 10. 18:50
반응형

원래 케이크를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상하게 12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급 땡기더라구요~ 1년중 아마 사람들이 제일많이 케이크를 예약하는 달이 아닐까 싶기도 하공..ㅎ 어느 순간 크리스마스=케이크 라는 공식이 성립이 되어버린거 같습니다 전 주로 피자를 시켜먹는데 ㅎㅎ 어쨋든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새로운게 나왔고 이벤트도 하던데 알려드릴려고요~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익들 입니다 이번 디자인은 아이들이 좋아할 컨셉이네요 샤이닝산타의 초코자동차~ 트리쇼콜라 그리고 모카하우스까지 특이한건 스노우맨 이에요~ 먹기가 너무 아까운걸요! 그래도 먹어야

남는거겠지만..ㅎㅎ 저는 불을 밝혀요 모카하우스가

가장 먹고 싶네요~ 초코가 많이 들어간건 너무 달거 같아서

 

캠핑산타와 캠프파이어는 큰케익과 작은 케익 두개로 이루어져 있어요 겉에도 진짜 나무토막 같은 질감을 제대로 살렸고요~ 파리바게트 케이크 예약하셔서 신선한 케익을 맛보시길 바랍니다 매장에 가셔서 예약 가능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