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7. 12. 6. 18:11
반응형

저렴하기로 소문난 코스트코! 저도 가보고 싶지만 아직까지 못가본 곳이긴 한데요 다녀온 분들 이야기 들으면 그렇게 저렴할 수 없다고.. 없는게 없는 만물상 같은 마트라고 하네요~ 코스트코는 아무나 다 들어갈 수 있는건 아니고 회원카드가 있어야지 입장이 가능하거든요 연간회원비인가? 그걸 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예전에 코스트코 상품권 있으면 들어갈 수 있다고 들은거 같은데 지금은 잘 모르겠네욤

코스트코 12월 할인상품 목록입니다~ 날짜별로 나뉘어져 있어서 어찌보면 편한거 같기도 하고요 딱 그날짜에만 구할 수 있어서 특별한 상품인거 같기도 하네요! 12월 4일에서 12월 10일까지 할인하는 추천상품 입니다 다이슨

무선청소기도 있네요 무려 11만원이라 할인합니다 노트북도 있고 별별것이 다 있는..ㅎㅎ 식료품으로는 스위스미스 코코아 말고도 스타벅스 핫초코 코코아도 할인하는거 같더라구요~

12월11일에서 12월 17일까지 행사하는 할인품목입니다 진짜 별별게 다 있네요 가구도 있는데 가구는 배달도 해주는지 모르겠네요~ 행사기간중 휴무일은 각 점포를 통해서 확인하셔야 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12월 18일부터 12월 24일입니다 할인하는 목록들이구요 럭스나인 라텍스 토퍼가 사이즈별로 할인하고 있어요 크리스마스 이브라 좀더 할인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잘 모르겠네요 ^^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