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7. 12. 5. 11:25
반응형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가장 많이 찾고 구매하는 곳이 바로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아닐까 싶어요 가격대비 나쁘지 않다고 생각들구.. 12월이니까 2017년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가 어떤게 있는지 한번 찾아볼까요? 신제품으로 어떤게 나왔는지도 궁금하구요 매년 어떤 디자인이 새롭게 출시되는지 기대가 됩니다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방법은 온라인 쇼핑몰로 이동을 하셔서 배송가능 지역을 확인해주신 후 제품을 구매후 예약 결제를 하시면 된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밑에 전화번호 02-6740-4545~6으로 전화를 하면 된다고

나와있네요 대신 제주도는 배송가능 상품이 한정되어 있다고 하고요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가진 분들은 전화로 문의를 해야되는거 같네요~

뚜레쥬르 케익은 2일전에 예약주문을 하는게 좋다고 하는데요~ 크리스마스 상품도 나와있네요~ 요기 아래에 있는 매지컬 라인 괜찮아보여요 저는 개인적으로 생크림 있는걸 좋아하거든요 초콜렛도 같이 주는거 같은데..  가격이 좀 비싸면 그냥 단품으로 구매해도 될거 같아요 아.. 먹고 싶다

케익이 싫다면 롤케익도 있네요 선물용 제품도 간간히 보이고.. 케이크 종류가 정말 많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안녕 자두야로 제작한 캐릭터 케이크도 돋보이구~ 미리미리 예약하셔서 크리스마스날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