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0. 27. 14:21
반응형

드디어 올것이 왔습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다뤄주었음 했던 그 사건이네요~ 1098회 그것이 알고싶다 에서는 어금니아빠 이영학의 두얼굴 사건을 다룬다고 하는데요 정말 까면 깔수록 양파같은 그런 악마인듯 합니다 각종 시사 프로그램에서는 하루하루 이영학 사건에 대해서 다루고 있는데요 그것이 알고싶다 김상중의 신뢰감 있는 목소리로 다시한번 되집어 볼 수 있을거 같아 꼭 본방사수 해야될거 같아요~ 이번편 레전드가 될 수 있을까요?

 

추석연휴가 끝날쯤 강원도 영월에서 시신 한구가 발견이 됩니다 이 시신은 친구를 만나기 위해 친구집에 갔다가 참변으로 발견된 어린 여중생의 시신이었는데요 이 여중생이 귀가하지 않은 날 밤 어머니는 경찰서에 실종신고를

 

했습니다 하지만 경찰은 단순한 가출신고로 생각한것이 한 생명을 지키지 못했던거 같은데요.. 늘 살인사건이 일어난 직후 초동수사에 대해서 말이 오가지만 그때부터 지금까지 바뀐게 없는 .. 초동수사만 탄탄했더라면 그 여중생은 지금쯤 가족들 품에 함께 있을텐데 말이죠

 

 

알다시피 어금니아빠로 불리우는 이영학은 거대 백악종 희소병을 갖고 있습니다 수많은 방송과 sns을 이용해 도움을 호소하고 성금을 받아왔죠 이영학의 동창은 이 사건을 보고 이영학이 커서 성폭행할줄 알았다 아니면 커서 사기꾼 되겠다 라는 생각까지 했을 정도로 어린시절부터 비상했던 삶이었던거죠 이영학의 부인은 평소 학대를 받았고

 

 

성매매 강요까지 받아왔는데 아내가 투신하고 난뒤 시신을 염할때 전문가에게 맡긴게 아닌 본인이 염을 했다고 하네요.. 염을 하면서 동영상까지 찍고 그 영상에는 가슴수술한거 보형물 뺏냐고 아깝다는 둥 이 좋은걸 누굴 맡기냐는 둥 이상한 말을 하기도 했다네요 이제까지 몰랐던 그의 두얼굴 실체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낱낱이 공개를 한다고 하니 꼭 챙겨봐야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