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축제정보2017. 10. 19. 18:34
반응형

막상 할로윈데이 되면 조용히 지나갈 나이지만.. 그래도 한번씩은 찾아보게 되네요~ 우리 한국에서도 메이크업 금손이신 분들 정말 많던데.. 그 분들은 거의 분장 수준으로도 가능하니까 이런 특별한 축제날에는 과감하게 도전해봐도 좋을거 같애요~ 1년에 한번뿐이 없는 그런 이벤트잖아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날! 특히 남자들보다 여성들이 더 신경을 쓰는 날이기도 하지요~ 어떤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주목받고 내가 아닌 나처럼 보일 수 있을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한번 참고해봐도 좋을듯 싶어요

 

 

 

 

 

신비로운 느낌이 나는 퍼플색 메이크업 입니다~ 물론 굉장히 과한 것도 있기는 한데... 너무 과하면 부담스럽잖아요 ㅎㅎ 왼쪽은 거미줄 느낌의 할로윈데이 메이크업을 선보였는데 나쁘지 않아보여요 전체적인 분장은 힘들다면

이렇게 포인트를 줘도 괜찮더군요 오른쪽은 눈에서 은하수 같은 무지개 폭포가 흘러내리는 모습인데 눈뜨면 어떤 모습일지도 궁금하네요~ 눈아래 눈물흘리는것처럼 하기 부담이라면 눈두덩이에 그려봐도 이쁠거 같아요

 

 

 

이번엔 눈이 아닌 입술 메이크업 입니다 갠적으로 맘에 들어요~ 전체적으로 화장하기 힘들고 나는 스킬이 부족하다면 이건 도전해볼만 합니다 왼쪽은 정말 깜찍한 인형 같애요~ 오른쪽은 입술에 거미와 거미줄이 그려져 있는데 포인트로 딱이구요~~ 완전 똑같진 않아도 응용해서 해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요

2017/10/19 - [이색축제정보] - 할로윈데이 코스튬 의상

2017/10/16 - [각종리뷰] - 피현정 메이크프렘 수분크림 칭찬해~

2017/10/16 - [일상다반사] - 생수에서 우라늄 발견된 업체 리스트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