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축제정보2017. 10. 19. 18:15
반응형

10월 31일은 할로윈데이 입니다 오래전엔 우리나라는 그런 외국 문화나 축제 크리스마스 빼곤 잘 챙기지 않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점점 글로벌시대로 가면서 이제는 할로윈데이도 꼭 챙기게 되는 그런 축제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저는 사실 이런축제 즐겨본적이 없어서 한번쯤 어울려보고 분장도 해보고 싶지만.. 마음만 그럴뿐이네요~ 이맘때쯤 이태원에 가면 할로윈데이 이벤트 같은거 많이 할텐데 말이죠!

 

 

 

 

 

 

그 날 하루라도 독보적이고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수 있는 할로윈데이 코스튬을 빼놓을 수 없겠죠~ 정말 분장 잘하는 사람들은 진짜 리얼하게 잘 꾸미고 옷도 잘 선택하더라구요.. 부럽부럽~ 물론 할로윈 의상도

패완얼이겠지만 ㅋㅋ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캐릭터 선정하면 짱일듯 왼쪽은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모자장수 코스튬한 의상입니다 진짜 리얼하죠?? 저런 의상은 해외에서 파는거 같긴해요 오른쪽은 크리스마스의 악몽에서 나온 여자 주인공 캐릭터 입니다 이름은 잘 생각이 안나네요!

 

 

 

너무 과하고 리얼하게 하기 벅차다 싶다면 요런 의상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왼쪽은 토이스토리 이고 오른쪽은 배트맨 입니다 극과 극이죠 귀엽거나 섹시하거나~ 커플이라면 이렇게 입어도 좋을거 같애요 너무 과하지 않고 메이크업빼고 의상만 신경쓰면 되는 부분이라

 

 

 

나는 얼굴에 자신이 없다 꾸미는것도 귀찮다 하지만 할로윈데이 이벤트 축제엔 참여하고 싶다면 젤 좋은건 가오나시죠 ㅋㅋㅋ 그레잇~~ 옆에 있는 센 분장한 아이는 결혼하신 분이면 딸 섭외해서 해보는것도 재미있을거 같네요~ 그 외에 올해도 꼭 빠짐 없이 나올 캐릭터가 할리퀸 이 아닐까 싶네요~ㅎㅎ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