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축제정보2017. 9. 21. 22:59
반응형

가을에는 유난히 축제가 많죠? 매년 꾸준히 열리고 있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올해도 성대하게 개최할 예정입니다 매년 회가 거듭될수록 업그레이드 되고 좀더 편안한 관람을 하기 위해서 주최측 그러니까 한화에서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데요~ 올해는 어떤 아름다운 폭죽들이 밤하늘을 수놓을지 벌써부터 기대되고 궁금해집니다 ^^ 작년에 못가본 분들은 이번에 가족 연인 친구들과 감상해보시는건 어떨런지요~

 

2017 여의도 불꽃축제 시간은 9월 30일 오후7시부터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약 20분간 불꽃축제 개막식이 시작되고요 이어서 미국 이탈리아 한국 순서로 불꽃이 터진다고 합니다 이번엔 참여하는 나라수는 비록 적지만 대신

시간이 기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애프터공연 및 클린캠페인을 한 후 21시 9시에 종료가 될 예정입니다~ 저는 1회 했을때 간적 있는데.. 잠깐 하다가 말줄 알았던 축제가 굉장히 긴 시간동안 개최가 되니 이제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듯 하네요 매년 하다가 안하면 섭섭할수도!

 

 

 

그리고 갈때마다 좋은자리가 어딘지 명당자리 찾는게 엄청 치열하잖아요 올해는 그럴필요가 없어요! 불꽃명당 골든티켓이라는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기간이 9월5일부터 9월 27일까지 진행되니 꼭 한번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총 4군데의 명당이 있는데 가장 좋은 자리에서 2017 올해의 불꽃을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이니까요~ 이미 많은 분들이 당첨 되셨던데 부럽부럽~~ 갠적으로 로맨틱 골든티켓이 탐나네요 ㅋㅋ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