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축제정보2017. 9. 6. 21:24
반응형

세월이 참 빠르네요 2017년도 어느 덧 저물어가고 있어요 아직 몇개월 남긴했지만.. 내년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시작되겠죠?? 88올림픽에 이어서 두번째로 올림픽을 개최하게 되다니 영광스럽네요 아쉬운건 우리의 여왕님 김연아가 동계올림픽에 출전했으면 정말 좋았겠다 싶은 마음이 있답니다 그래도 박수칠때 떠날줄 아는 그녀이지요~ 동계올림픽 출전은 안하지만 홍보대사로 활동중이니까 보기 좋아요

 

 

2018 평창동계올림픽 티켓 가격이 올라와서 봤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부담스럽진 않은듯 합니다 국내에서 하는거라 해외로 나가는 비용은 주니까요 대신 숙박이나 교통비가 좀 들긴 하겠죠 ^^ 입장권 가격 순서는 A가 젤 비싸고

 

그다음 B순 C순으로 보시면 됩니다 개회식 입장권 가격이 제일 비싸네요~ 아무래도 시작을 알리는거라 젤 화려하고 볼게 많잖아요 A자리가 150만원 입니다 좀 많이 비싸네요;;; 이번 평창에서 우리는 어떤 문화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 제발 케이팝은 뺐으면 좋겠어요;; 제발~~ 싸이 강남스타일 나오는건 아니겠졍;;;

 

 

 

봅슬레이 바이애슬론 같은 경기는 좀 많이 저렴한 편입니다~ 인기가 없어서 그런가...

 

 

동계올림픽의 꽃 피겨스케이팅 역시 제일 가격이 고가네요~ 우리의 어린 피겨선수들도 많이 나와서 성장한 모습 보여줄 수 있겠죠? 저는 남자 김연아 라고 불리는 차준환 선수 기대했는데 부상땜에 출전 못한다고 해서 너무 아쉬웠습니당~

 

 

 

아이스 하키 등등 쭉 가격이 책정되어 있네요~ 쇼트트랙이랑 스피드 스케이팅 빠질 수 없죠 우리나라의 자랑이잖아요 이상화 선수 화이팅 입니다 ㅎㅎ 국가유공자나 독립유공자 장애인 청소년 등등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대한민국 국민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티켓 구매 기간은 9월5일부터 대회 기간동안 온라인에서 판매중이고 11월 6일부터는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