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축제정보2017. 2. 10. 00:11
반응형

간만에 포스팅을 하는거 같네요~ 며칠이지만 잠시 힐링하러 여행을 다녀왔거든요~ㅎㅎ 사진은 차차 올리도록 할게용!! 아까전에 올렸어야 하는데 늦게 15차 촛불집회 일정을 급하게 올리게 되었어요 ㅠㅠ 이번주 2월11일 토요일에도 어김없이 광화문에서 집회가 이루어지고 있구요 이번엔 행사가 많네요 다음주 18일에는 더 재미있는 토크 행사로 진행이 될듯 합니다 김제동이 나오더라구요! 자세한건 다음에...ㅎㅎ

 

2월 11일 광화문광장에서 박근혜 황교안 즉각 퇴진 신속 탄핵을 위한 15차 범국민 행동의 날 주제로 집회를 진행합니다 일정은 간략하게 오후4시 30분에 물러나쇼가 진행되요 ㅋㅋ 물러나쇼 ㅋㅋㅋㅋ 뭔가 했네요 어떤 쇼가

펼쳐질지 넘 궁금해서 참석하러 가야겠어요~ 물러나쇼 이후에 오후6시 본집회가 있고 오후7시 30분에 행진을 하고 난후 9시 정리로 집회는 마무리가 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대동하야지도 라는 포스터가 새로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각 지역 집회날짜와 시간을 정리해서 만들어두었는데 굉장히 유용할거 같아서 언능 퍼왔어요~ 참여하고 싶은 분들 본인들 거주지 확인하시고 참여해보세요 ^^ 그럼 다가오는 주말도 따뜻하게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기조심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