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9. 7. 22:51
반응형

헐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가 셋째를 임신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입니다~ 와우! 결혼을 일찍해서 좀 서운했는데.. 이혼이 난무한 헐리웃에서 그래도 남편과 아이들과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거 같아보이네요~ 행복해보여요 둘의 금슬이 좋으니까 셋째까지 갖게 된것이겠죠

 

 

제시카알바는 친구와 함께 공항에서 내린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임신하여 D라인의 몸매이지만 여전히 아름답고 섹시한 모습 그대로였고 옷차림은 수수하고 화장기 없는 얼굴에 안경을 끼고 있어서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제시카알바는 패션위크 참석을 위해 뉴욕을 찾았던것 이라고 하네요 알바의 나이는 1981년생으로 36세 입니다 그녀의 남편은 캐시워렌 이고 두딸이 있던 상태에서 셋째를 가진것이죠~ 이름은 조슈아 알바라고 하네요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는데 벌써 이름까지 지어져있네요

 

 

제시카 알바 리즈시절~ 제일 이뻤을때가 허니 라는 영화 찍었을때인데.. 매력적인 얼굴과 몸매~ 다크엔젤 이라는 드라마로 유명세를 탔었던 그녀~ 순산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