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9. 13. 23:33
반응형

sbs에서 새로운 예능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우연히 검색하다가 알게 된 프로그램인데요 바로 내 방 안내서 라는 예능 프로그램 이라고 해요~이게 뭐야? 하며 궁금증이 마구마구 생기지 않으세요? 저도 그런데요 내 방 안내서 추석연휴 프로그램은 한국의 톱스타가 해외셀럽과 서로 방을 바꾸어 5일간 그 나라에서 생활을 하고 문화도 익히고 엿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라고 합니다 총 6부작으로 10월에 첫 방송된다고 하는데 추석연휴에 맞춰서 방송될거 같네요

출연진으로는 요즘 누구보다 핫한 개그우먼 박나래 그리고 손연재 선수 그리고 혜민스님까지 출연 확정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먼저 박나래는 힙합씬에서 유명한 디제이 살람렉과 힙합 프로듀서 스쿱 데빌과 방을 바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해외 셀럽은 박나래 집에서 박나래는 해외셀렙 집에서 지내게 되는거죠~ 해외셀렙 분들 나래바보고 놀라는거 아닐지 ㅋㅋ 박나래는 촬영을 위해 30일날 LA로 떠났다고 하는데요 떠나면서 이번 여행에 대해 설레임과 기대를 가득 안고 떠났다는 이야기 입니다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리듬체조 손연재는 덴마크 정치평론가이자 대학생인 니키타 클래스트룹과 방을 바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손연재와 동갑이라서 더 잘 맞을거 같기도 하고요 니키타는 덴마크에서 모델로 활동했을 만큼 빼어난 미모를 지녔고 인기또한 아주 많다고 합니다 손연재는 니키타가 기획한 5일간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덴마크 생활은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면서 부럽네요~ 마지막은 혜민스님은 네덜란드 제이지 라는 재즈그룹과 방을 바꾸어서 생활을 하기로 했다는군요 혜민스님이 예능에 출연한다니.. 신기한데요 바쁜 일상속에서 잠시 쉬어가고 싶다며 이번 여행을 통해 멈춤을 경험하기 위해 도전했다고 합니다 ^^ 혜민스님편도 넘 기대되네요~ 추석 연휴에 꼭 한번 시청해야겠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