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6. 9. 26. 16:08
반응형

90년도에 비트라는 영화 하나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남성들에겐 우상으로 등급한 정우성! 저는 비트전에 고소영과 함께 출연했던 구미호 라는 영화도 인상 깊게 봤었어요 어쨋든 큰 스캔들 없이 조용하게 자기 연기 생활을 묵묵히 해오던 그.. 꾸준한 작품으로 여전히 탑클래스를 자랑하고 있죠 사실 배우 정우성 팬은 아니었어요 그 이유는 물론 잘생김이죠 근데 예능이나 토크쇼 출연하는 적이 거의없고 연기만 봐왔던터라 뭔가 여느 얼굴만 잘 생긴 남자배우처럼 가오만 있겠지 싶었는데!! 왠걸 그게 아니었다는~~

 

 

정우성 무한도전 출연하기전 어느 일본 예능방송을 보게 되었는데 비록 캡쳐는 못했지만.. 여유 있으면서도 상대방을 배려하고 또 너무 무게잡는것도 아니하며.. 웃길땐 웃기지만 망가져도 멋있고 등등 암튼 그 예능 프로그램에서 정우성의 개그를 엿보게 되었던거 같아요 새로운 발견이랄까?? 이사람 풍기는 외모랑은 다르게 내적으로 웃김이 있구나 싶었던 ㅋㅋ 그 방송 못보신 분들은 한번 찾아서 보세요 겁내 웃김 ㅋㅋ 

 

 

그 뒤로도 가끔 한국에서 방송 인터뷰를 보면 잘생긴거 아시죠? 묻는 질문에 당당하게 네 알죠 라고 답하는게 솔직하면서도 이제 모든걸 내려놓았구나 싶더라구요 ㅋㅋ 근데 진짜 잘생긴거 맞는데 그 소리 매일 들으니까 지겹기도 할거 같은.. 나 잘생긴거 안다고 대답해도 절대 밉지 않잖아요 그게 정우성씨 매력인거 같아요!!

아! 글구 인스타그램 안할줄 알았는데 하시더라구요~ 신기방기 사진은 살짝 가져와봤는데요 예전부터 해외 봉사활동 하시는거 알고 있었는데 아직도 하고 계세요 진심이 느껴졌어요 꾸준히 한다는게 정말 쉬운게 아니거든요 제가 느끼기엔 자기관리도 잘하시고 생각도 깊으시고 자기삶의 가치관이 뚜렷하신 분 같아요

 

 

정우성이 정말 멋있는 남자다! 배우를 떠나서 멘탈이 정말 훌륭하다라고 느낀게.. 어느 중학생이 배우를 만나다 라는 프로그램에서 너무 좋아한다고 결혼하고 싶을 정도로 좋다! 고백을 했는데.. 솔직하게 타이르면서 이야기를 해주던 모습이 인상 깊었어요 나이차이는 극복할 수 없다 중학생이 결혼할 나이가 된다면 더 좋은 남자가 앞에 있을것이다 그럼 자연스레 나는 잊게 될거야 라고요 보통 요즘은 나이 많은 남자들이 무조건 어린 여자들 찾는다고 하던데 그런 사람들과는 참 대조적이다 라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뭐 물론 살다가 인연이 된 사람이 나이가 엄청나게 차이가 날 수 있는데.. 그게 아니라 일방적이라면 정신차리고 저렇게 알아듣겠금 타이르는게 어른인거잖아요 ^^ 어쨋든 정우성 오빠!! 외모도 잘생기셨는데 멘탈도 멋지십니다~ 앞으로 팬하고 싶어요 흑흑흑!! 아수라 영화 꼭 극장에서 보도록 할게요.. 나이 드셔도 멋지게 늙어가시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