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6. 10. 3. 19:29
반응형

드디어 우리나라 유일하게 시즌제로도 성공한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가 곧 돌아옵니다 개봉박두! 10월 31일 월화드라마 오후11시로 컴백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벌써 시즌15라니.. 진짜 대박 아닙니까? 이렇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여주인공 이라고 꼭 이뻐야 하냐는 불변의 법칙을 깨고도 대박을 칠 수 있다고 보여준 케이스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스토리가 참 마음에 와닿고 현실적이에요 속시원할때도 많고 웃기고 ㅎㅎ

 

 

티비엔 방송국 인지도를 높여주었던 우리의 영애씨! 출산드라는 이제 잊은지 오래~ 현실에서는 좋은 베필 만나서 결혼도 했고 아기도 낳은 애엄마이지만 아직 캐릭터 영애는 마음을 좀처럼 잡기 힘든 갈대같은 노처녀라는.. 그래도

이 캐릭터는 온리 김현숙 밖에 소화를 못시키는거 같습니다 ^^ 이번 시즌 15에서 김산호 나올줄 알았는데 또 안나오네요...ㅠㅠ 아니 시즌14에서 먼가 찝찝하게 끝이 났잖아요.. 이번 시즌에서 이루어지든 깨지든 뭔가 마무리를 지었음 하는데 이대로 다시 바람처럼 사라지다니..

 

 

 

막돼먹은 영애씨 출연진이 조금은 바뀌었습니다 우리의 영애는 당연히 나오구요 소심하고 찌질한 이승준 사장님과 라과장 개지순 윤서현 분은 꼭 있어야 할 캐릭터이기 때문이라 출연이 확정되었습니다 글구 저는 개인적으로 영애네 가족들 나오는것도 재미있더군요 특히 영채 남편으로 나오는 혁규역 고세원도 나오니까 반갑고 꼭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ㅋㅋ 장모님한테 맨날 구박받는거 안쓰러워요~ 그리고 시즌14에서 나왔던 박두식 박선호 조현영이 빠지고 뉴페이스 조동혁 이수민이 합류하였네요

 

 

근데 언제부턴가 늘 같은 패턴인거 같아요 시즌마다 별 특별한점이 없는 그러니까 기존에 신입사원들 빠지고 다른 새로운 신입사원이 들어와서 사건사고 일어나고 수습하고 정들만 하면 시즌끝나고.. 또 반복.. 뭔가 새로운게 필요한거 같은 기분이 듭니다 글구 영애는 언제쯤 결혼을 할런지 하긴 하나요? 저야 막돼먹은 영애씨 계속 했음 좋겠죠.. 지금은 그냥 질질 끄는 느낌.. 차라리 이승준 사장이든 산호든 결혼하고 난뒤 워킹맘 맞벌이 그런 이야기로 풀어나가도 재미있을거 같은데 ㅎㅎ 어쨋든 제 생각은 시즌마다 사람 교체되서 같은 패턴의 스토리는 이제 버리고 뭔가 다른 색다른걸 도모해봐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