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6. 10. 1. 00:20
반응형

영원한 소녀들의 우상 젝스키스 신곡이 드디어 나왔다고 합니다! 얼마전에 젝키 콘서트가 있었는데요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 되었고 그 공연에서 신곡 세단어 라는 노래를 미리 공개했다고 해요~ 너무 좋았겠다.. 어떤 노래일지 너무 궁금해지는데요.. yg 소속사라 그런지 젝키의 컨셉과 색깔을 어케 조합을 했을지도 너무 궁금합니다 오는 10월2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서 제2의 전성기 신곡컴백을 한다고 해요~ 이건 꼭 봐야해! 본방사수 할테닷

 

 

세단어 라는 신곡컴백에 앞서서 젝스키스 프로필 사진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이 오빠들 뭐니.. 왜 안늙는거니..진정한 뱀파이어들 입니다 지금의 아이돌과 겨뤄도 절대 밀리지 않는 카리스마가 있어요 특히 강성훈은 진짜 냉동인간

 

 

김재덕 프로필사진 입니다 이 오빠는 어째 16년전 활동할때보다 더 멋있어지고 젊어짐.. 김재덕도 얼굴만 보면

귀염성 있고 잘 생긴편이에요!! 이 화보사진 존잘로 나옴...완전 동안이에요

 

 

헐.. 젝키 멤버중 좋아했던 강성훈! 지금도 물론 좋아함~ 그때도 완전 잘생기고 귀여운 외모였는데 나이 들었어도 그대로입니다 좀더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해야하나.. 이 프로필 사진은 섹시해보이네요.. 남성적인 느낌도 들구 그땐 소년이었다면 지금은 남자다잉~?

 

 

단체컷 입니다 이 사진에선 장수원 머리가...ㅠㅠ 왜케 혼자만 아재삘 나는거요 ㅠㅠ 이사진만 그렇겠죠?? 김재덕 저헤어스타일 넘 잘 어울리는듯 이사진에선 젤 존잘로 나온거 같아요~

 

<이미지출처는 yg엔터테인먼트>

젝키의 리더 은지원! 이제 나를 은초딩이라 부르지 말라~ 저는요 은지원이 이렇게 잘생긴줄 몰랐;; 숨겨왔던 매력이 팡팡 쏟아지는듯 합니다 카리스마 작렬! 그리고 예능에서 보면 강자한텐 강해서 좋아요 말도 차분하고 조리있게 잘하구 배려도 넘치는 리더!! 넘 멋있어요 ㅎㅎ 그래서 나는 은지원 팬됨~ 암튼 이번에 새로운 노래 발표했는데 잘됐으면 좋겠어요 10월2일날 sbs 인기가요 꼭 챙겨볼게욧!!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