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6. 9. 22. 00:58
반응형

해리포터 시리즈를 찍으면서 가장 특혜를 보고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엠마왓슨! 영화의 주인공이었던 해리포터 다니엘 래드클리프 보다 잘 나가고 있지요~ 연기도 잘하고 외모도 이쁘고 무엇보다 똑부러졌던 그녀 사실 해리포터 이후로 내세울만한 큰 흥행작품이 없는건 사실이지만 이번에 디즈니 애니메이션이었던 미녀와야수 실사판으로 돌아온다고 해요! 어릴적 정말 좋아했던 애니메이션인데..티저 예고편 보니까 기대가 됩니다

 

 

대본을 맞춰보고 있는 두 남녀주인공 엠마왓슨은 당연히 벨역을 소화할 예정이고 야수역은 댄 스티븐스가 연기를 한다고 합니다 이완맥그리거 나온다고 해서 그가 야수이지 않을까 했는데 촛대 루미에르 목소리 연기를 한다고 하네요

 

 

영화 미녀와야수 개봉일은 2017년 5월달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 멀었네요 약7~8개월은 기다려야 만나볼 수

있는.. 포스터가 너무 아름답죠~ 저 유리케이스에 들어있는 장미

애니에서도 너무 탐났는데.. 실제 영화에서는

풍경이나 장면들 배우들의 연기 어찌 소화를 했을지

벌써부터 궁금해지기 시작합니다

 

 

저는 해리포터 출연하는 엠마가 다른 헐리웃스타에 비해 말썽을 덜 부린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사건 사고가 꽤 많았더군요.. 특히 남자친구 갈아치우는건 좀 빠른거 같고 올해말에는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는 이야기도 돕니다 무려 10살이나 연상이라고 하던데..헐!! 주얼리샵에서 결혼반지 고르는 모습도 포착되기도 했다는군요... 좀더 비슷한 또래와 하면 좋을거 같긴한데.. 남의 연애사 왈가왈부해봤자 뭐하나요 둘이 좋다는데..

 

 

이번영화가 잘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미녀와야수 애니메이션 여자주인공 벨 목소리를 연기한 오하라는 엠마의 연기를 보고 만족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해요 또한 헐리우드 부잣집 귀족 논란으로 영화찰영중 납치까지 당했던 일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할아버지가 대법관 출신으로 귀족작위를 받은일이 있었는데 그래서 논란이 커진듯 합니다 참 바람잘날 없는거 같애요 어쨋든 무사히 영화찰영이 완료되어 개봉했으면 합니다

2016/09/19 - [연예소식] - 아프리카tv 4대여신 별풍선 연봉

2016/09/15 - [연예소식] - 역변의 아이콘 나홀로집에 맥컬리컬킨 근황

2016/09/06 - [연예소식] - 얼짱 이태균 정다은 남성호르몬 진실은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