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22. 11. 10. 22:45
반응형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코로나가 재유행한다고 뉴스에서 떠들고 있습니다 국민 대부분이 한번쯤은 걸린거 같고 걸린 사람이 재확진 되는 사례도 있는데 아직 한번도 코로나 오미크론에 걸리지 않은 분들은 올겨울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전 2년동안 잘 지나갔다가 날짜도 정확히 기억나네요 9월 마지막 날에 확진이 되고야 말았습니다... 이건 아니야 꿈일거야 정신차려~그르지...마세...했지만 현실이었어요

 

남들은 괜찮게 지나가는거 같은데 유독 나만 심하게 아프고 후유증도 다양하고 오래 남는거 같아 짜증납니다 이제 코로나 증상은 없고 나를 괴롭힌 목아픔과 여러 통증도 사라지고 검진 키트를 해봐도 음성으로 나와 해방이 된듯 싶었으나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닌 후유증이 저를

여전히 블랙홀 마냥 괴롭히고 있네요 언제 끝나냐... 처음엔 기침과 가래가 엄청 심했습니다 밤새도록 쿨럭대기 시작하고 가래는 수시로 나와서 목소리가 갈라지고 잠기고 난리가 아니었어요 이게 감기가 아니다보니 감기약을 처방 받아도 효과가 없었고 한달정도 되자 기침, 가래는 사그라들었습니다

 

혐오주의 이런 피부 발진이 전체적으로 나타남

이제 다 끝난건가? 안도가 쉬어질때쯤 제2차 후유증 발생 바로 생각지도 못한 피부 발진 이었어요 원래 피부가 좀 약해서 하루 이틀 그러다 말겠지 싶은 마음에 버텼는데 가렵고 붉게 올라오고 다리부터 팔 몸통 번지는거 같아 다음날 피부과를 향했습니다

 

 

< 고군분투 오미크론 투병기>

 

코로나 오미크론 확진 증상 순서 격리 목아픔 문제

코로나 걸리는건 다른 사람 얘기라 생각했는데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걸릴때 잘 피하고 괜찮았다가 막판 방심한 끝에 코로나 오미크론에 확진이 되어버렸습니다 사람마다 아픈 강도와 증상이

sosohani.tistory.com

 

 

코로나 오미크론 확진 격리 끝난 이후 후유증 증상

지옥의 문에서 살아 돌아온 기분 입니다 한창 코로나 오미크론이 유행할 당시 나는 미접종자임에도 멀쩡하고 흔한 감기도 걸리지 않은 채 운이 좋았던 건지 2년동안 잘 지내왔지만 이런 안일한

sosohani.tistory.com


의사분이 보시더니 심하다고 하실 정도... 코로나 걸렸었다 말하니 후유증이거나 진통제 약이 부작용으로 생긴걸수 있는데 코로나 때문일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어요 처방 받은 약을 먹고 연고를 바르니까 두드러기 증상이 서서히 가라앉고 가려움도 없어서 살거 같았는데 어느순간부터 약발도 안듣고 상태가 유지만 되서 병원을 재방문한게 3번째인데 의사쌤도 오래 갈거라며 아예 약을 2주치통채로 지어주셨어요 ㅠㅠ 현재 약 많이 먹음 그래서 안 먹고 좀 버티고 있는 중 입니다 아직도 간지러워서 미칠거 같~~

내가 직접 걸려보니까 이 병은 진짜 더티하고 끈질긴 몹쓸병임 최대한 안걸리는게 좋은거 같아요 주변에 재확진 된 사람 얘기 들어보니 4차까지 접종했는데도 아프다고 하던데 이건 사람마다 복불복인가 봄...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