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9. 1. 7. 19:49
반응형

90년대 태진아가 키워서 대박을 친 포기하지마 노래를 부른 가수 성진우 요즘은 어찌 지내는지 근황이 급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1994년도에 발표했던 포기하지마 곡은 주영훈이 작사 작곡한 노래라고 하는데요 노래 가사도 좋고 신나는 댄스곡 이었지만 성진우의 초반 다리찢기 안무도 인상 깊었답니다 그 당시 초등학생들도 따라 부르고 도입부 다~ 포기하지마 이 부분을 빨리 들으면 닭~고기 아줌마 이렇게 들려서 개사를 하며 부를 정도로 국민가요 수준 이었지요

성진우 나이는 1970년 12월 16일생으로 만48세 입니다 그의 본명은 성명관 이라고 하고 원래는 고등학교 때 언더그라운드에서 록밴드 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친구들과 5인조 락밴드 DMZ를 결성하고 기타리스트를 했는데 1994년도에 태진아를 만나면서 정식으로 가수 데뷔를 하게 된것입니다 1집만 인기 있었다 생각하겠지만 그 이후에

발표한 2집 애인만들기 3집 너의 얘기를 이란 노래도 꽤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트로트 가수로 활동중 인데요 과거 성진우는 이의정과의 열애로 화제를 몰기도 했습니다 헤어진지 굉장히 오래전인데요 연관검색어에는 두 사람 이름이 붙어 다니기도 합니다 본인들에겐 스트레스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성진우는 2013년도에 결혼을 했는데요 아내는 배상희 씨 입니다 혼인신고만 하고 결혼식을 아직 안 올린걸로 알고 있는데 확실한건 모르겠습니다 식을 올리지 못한건 준비하면서 아내가 아프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하지 못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이 하나 있다고 하네요 다시 예전만큼의 전성기를 누릴 순 없겠지만 가수활동 하면서 행복한 가정 유지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