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6. 3. 2. 21:58
반응형

잠시 잊고 있었던 카라의 전멤버 강지영.. 아쉽게도 카라는 끝내 해체하고 말았지만.. 어쨋든 강지영은 일본에서 큰 사랑을 한몸에 받으며 열심히 활동하고 있네요 비주얼이 일본에서 먹혀주는 그런 외모잖아요 뭐랄까 모닝구무스메 같은 소녀적인 느낌? 근데 저는 구하라가 더 일본에서 인기 많아서 활동 할줄 알았어요 ㅎㅎ 구하라가 한때 아무로나미에 판박이라고 엄청 큰 인기였잖아요.. 아무로나미에 진짜 이쁘거든요 얼굴도 조막만하고 대박~~

 

 

 

 

 

 

최근 강지영의 일본활동 모습입니다 옆남자는 일본배우 타쿠야인가 봅니다 잘..몰라서 둘이 짝사랑 스파이럴 이라는 영화에 출연하게 되었다네요 근데 강지영 머리스타일이 숏컷..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까 남자같네요 솔직히 짧은머리보다 긴머리가 더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그리고 왠지 ses 바다 닮은거 같;; 이 사진만 ㅎㅎ 바다양도 머리 저렇게 짧은적 있지 않나요? 있었던거 같은데 아닌가;;

 

 

 

이건 좀더 가까이에서 찍은 모습.. 사진출처는 강지영 인스타그램 입니다 숏헤어 하니까 뭔가 일본사람 느낌이 더 강하네요 머리긴게 더 이쁜거 같은 그런 생각이 자꾸 듭니다 뭐.. 작품 끝나면 또 기르면 되는거니까 원래 연기자는 다양한 역에 충실해야하는거잖아요 ㅎㅎ 어린나이에 명예 인기 돈 외모 다 가진거 같아서 한편으로는 넘넘 부럽네요 ^^

 

 

 

머리 길었을때 훨씬더 어려보이고 귀엽죠? 딱 이런스타일이 일본 아이돌 느낌인데 ㅎㅎ한국활동은 없는지 궁금하네요.. 아직 혼자서 활동하기엔 한국보단 일본에서 더 인기가 있다보니... 카라가 왠지 그리워지는 밤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