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6. 3. 7. 18:24
반응형

누나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이승기 얼마전에 군대에 갔죠.. 요즘 군대 기간이 얼마나 되나요 2년 정도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제대 할때까지 건강하게 나라 잘 지키고 왔으면 좋겠네요 남자들 사이에서는 이승기 군대갈때 됐는데 안가냐 설마 공익가는건 아니겠지 하면서 하루에도 수십번 입에 오르내리곤 했는데 그래도 그런 말들을 뒤로하고 당당하게 육군으로 갔더군요 ^^ 근데 연예인들 군대 갔다오는게 이득일껄요~ 요즘 잊을만 하면 수면위로 떠오르는 스티브 유 사건을 본다면.. 너도나도 군대 다녀 오겠다고 할것입니다..ㅎㅎ 실제로 힘든 훈련을 마치고 사회에 복귀한 연예인을 더 받들어주는 분위기니까요

 

 

 

최근에 뜬 군대에서 기독교식 세례를 받고 있는 이승기에요 근데.... 조금 놀랐어요 이마가 생각보다 너무 넓어서 ㅠㅠ 연예인으로 활동할때 앞머리를 내린 이유가 있었군요 근데 아직 젋은데 벌써 탈모기운이..?? 탈모꿈나무...에이 설마 아니겠죠 그냥 이마가 넓은거라고 생각할래요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이승기 가족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승기군 아버님 머리카락 많으십니다 탈모 아니세요ㅎㅎ 보통 탈모는 유전성이 강하기 마련이잖아요 근데 가족사진은 처음 보는듯 합니다 중학교때 졸업사진 인가 보죠?

 얼핏 보기에도 많이 어려보이는듯 해서.. 근데 저때나 지금이나 얼굴 외모는 달라진게 없네요~ 똑같아요!! 저때도 훈훈하고 지금도 훈훈한..승기군이 아버님을 많이 닮은듯 싶습니다 여동생도 아주 귀엽네요 저땐 초등학생때겠죠 지금은 어엿한 숙녀가 되있을..

 

 

 

1박2일과 신서유기를 탄생시킨 나영석PD와 함께 찍은 이승기..두분이 많이 친하신가 봅니다 이 사진 너무 다정하게 잘 나온거 같아요 ^^ 1박2일 완전체때 재미있었는데.. 군대에서 건강하게 잘 지내다 왔음 하네요 성격이 좋으니까 큰 트러블없이 잘 적응할거 같아요 제대한 후 좋은 작품으로 만났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근황 이승기 글을 마무리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