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6. 2. 14. 01:39
반응형

요즘 예능,드라마 재미있는 프로 왜이리 많은가요 특히 저는.. 정규방송 보다는 케이블이랑 종편 자주 보는데..집에 티비가 하나다보니 엄마랑 보는 취향이 틀리니까 매번 제가 포기하고 못보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일이 하루이틀이 아니고 자주 그러다보니까 짜증이 나구 그렇다고 티비를 하나 들여놓을 순 없으니 고민하다가 TV실시간보기 채널이 있더라구요!! 와~ 왜 그걸 생각 못했지? 하면서 찾아다니기 시작했는데... 낚시성 사이트도 많고 무료라면서 유료로 봐야하는곳이 많아서 애먹다가..진짜 실시간TV무료 사이트를 찾아 내었답니다 역시 발품팔길 잘했어 아는 분들도 있고 모르는 분들도 있겠지만.. 제가 보니까 괜찮더라구요

 

 

 

바로 디스알닷컴 이라는 곳입니다 주소는 밑에 링크 붙여드릴게요~^^ 접속해보니까 공중파부터 케이블 그리고 다시보기까지 엄청 다양하게 많이 있더군요 라디오랑 뉴스까지.. 이제 티비 못본다고 엄마랑 언성높이고 기분 상할일 없을거 같아 기분 따봉이에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안하고 그냥 봐도 되는 채널도 있는데 간혹 예능이나 다시보기에는 로그인을 해야 볼 수 있는 프로가 있어서 자주 이용할 예정이라면 회원가입 하는게 좋겠더군요 회원가입 무료이니까 걱정 하덜덜 마시길..

 

 

 

공중파 누르니까 채널이 엄청 많이 뜹니다 서울방송도 있고 부산 창원.. 청주방송 제주까지 있네요 지방은.. 서울에서 안나오는 방송도 있겠죠? 어떤 프로그램이 있나 궁금하기도 합니다 아쉬운건.. 내가 좋아하는 TvN이 없어요 ㅠㅠ 채팅창이 하나 있는데 거기에 올라오는 글에도 티비엔 채널도 만들어달라고 하던데.. 추후에 생길려나 모르겠어요

 

 

 

이건 다시보기 프로그램 드라마도 있고 예능도 있어요 응팔 다시보기도 있더군요~~ 오호..응사도 있네요 대박!! 오늘부터 출근 보다 말았는데 시간내서 봐야겠어요 ^^ 컴퓨터로 무료티비보기 좋긴 좋은데.. 단점은 요기 광고가 너무 많아요;; 한두개만 뿌려놓지 엄청 뿌려놨더만요.. 그것만 빼면 나쁘지 않은거 같으니 한번 사이트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