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5. 9. 25. 20:53
반응형

얼마 있으면 우리의 고유명절인 추석입니다 오늘부터 귀성길 행렬이 시작 되었는데요 다들 운전하느라 많이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늘 안전운전 하시고 무탈하게 잘 지내고 오시길 빌게요

저는 명절날엔 항상 서울에 머무는지라.. 고속도로에 머문 경험이 거의 없네요.. 어찌됐는 올추석을 맞아 18년만에 슈퍼문이 뜬다고 하는데요 평소와 다름없는 날에 떳으면 그닥 큰 이슈가 안됐을수 있는데 신기하게도 추석 명절날과 딱 맞아 떨어져서 가족들과 옹기종기 모여서 밝디밝고 큰 슈퍼문을 보고 소원을 빌 수 있겠네요 ^^

 

18년만에 뜨는 슈퍼문은 27일날에 뜬다고 하는데요 저도 몇번 본적이 있긴하지만.. 그냥 길가다가 보거나 집에서 보면 잘 안보이고 너무 작아서 이게 슈퍼문인지 그냥 달인지 헷갈리고 실망할때가 있어요..

다행히 잘 보이는 곳에 가서 보면 달이 내 코앞에 있는거만큼 잘 보인다고 하니까 미리미리 알아보시고 가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슈퍼문 잘 보이는 곳!! 슈퍼문 장소를 몇군데 뽑아봤습니다

서울은 아무래도 높은곳이 유리하겠죠~ 서울 남산타워를 뽑을 수 있겠네요.. 팔각정도 추천하고요 추석날에도 사람이 많을진 모르겠지만..ㅎ 그 외에 큰 건물 백화점 옥상을 공원으로 만들어둔 곳 몇 있죠? 그런곳에서 감상을 해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부산은 해안도로와 카페촌이 있는 부산 해운대 달맞이길도 많이 찾을 예정이라고 해요~

그 외에 여수는 돌산대교가 인기 많다고 하구요..^^ 이번에 지면 또 언제 뜰지 모르는 슈퍼문을 보면서 큰 소망과 소원을 이루어보시는건 어떨지 싶어요 ^^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