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6. 2. 16. 20:13
반응형

시대가 변해서 그런지 생일축하이미지나 생일축하메세지 재미있고 독특한게 많더라구요 옛날에는 무조건 좀 이쁜거.. 케익이 담겨져 있는 사진이나 해피벌스데이투유~라는 촌스러운 문구가 적힌 이미지를 카톡이나 문자로 보내는게 많았잖아요ㅎㅎ 지금은 웃긴것도 있고 직접 그림을 그려서 올린 사람들도 많아서 다양해짐을 몸소 느낍니다 그 중 보면서 재미있고 괜찮아서 보관했다가 나중에 사용할려고 저장한 이미지 올려보려고 해요 ^^

 

 

 

이건 웹툰에 있는 만화같은데.. 이 만화는 안봐서 어떤 작품인지 모르겠지만.. 생일축하 하는 이미지를 잘라놓은거 같더군요 돌아다니다가 보이길래 일단 저장 해봤어요 ㅎㅎ 흔하게 축하해~ 이 문장 한마디 보다는 센스있게 이미지도 첨부해서 보내준다면 받는 사람은 폭풍감동 할지도 몰라요 ^^

 

 

제가 맘에 들어했던 생일축하짤!! 생일을 맞은 친구나 지인에게 보내준다면 피식 웃으며 고맙다고 할거 같아요~

 

 

 누가 그렸는진 몰라도 포인트 딱 집어서 잘 그린듯 싶어요 저는 막 그린거면서도 표현력이 있는 손그림이 좋더라구요

 

 

이건 소심한 친구에게 보내기 좋은 축하짤~ 간혹 축하이미지 보다보면 좀 과격한게 있더라구요.. 성격이 털털한 친구면 상관없는데 아주 친하진 않고 소심한 친구에게 그런거 보내면 오히려 기분 상할 수 있으니 귀여우면서 조촐한 그림을 보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해봐요 ^^

 

 

젤 마음에 들어했던 짤입니다 ㅋㅋㅋ 일명 츤데레라고 해야하나 츤츤거리면서 선물은 신경써서 준비했는데 겉으로는 준비하지 않은거 마냥 틱틱 거리는 그림이 귀여워요~ 역시나 누가 그린건지 참 잘 그린듯 싶네요 저장해두었다가 다가오는 친구 생일날에 보내 주어야겠어요 ^^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