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8. 9. 17. 11:04
반응형

올해는 추석이 9월말에 있더라구요~ 한국의 고유의 명절 추석! 며느리들은 명절이 괴롭지만 저는 아직 미혼이라서 그런가 그래도 좀 설레고 그런건 있더군요 연휴가 길기도 하고 ㅎㅎ 그래도 전을 부치거나 음식 만드는걸 거드는건 아직 여자의 몫이긴 한거 같네요

매년 돌아오는 명절이지만 이날 만이라도 가까운 지인들과 가족 어르신 친구 등등에게 추석 인사말은 보내야 마음이 뿌듯하고 풍성하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2018 추석 인사말 문구 입니다

1)어느때보다 힘든 시기이지만 즐거운 추석을 보냈으면 합니다 풍성한 보름달처럼 당신의 마음도 풍성해지는 연휴가 되길 바래봅니다.

2) 밝고 큰 보름달을 보면서 작은 소망을 빌어보시길 바래요 이쁘게 빚은 송편도 드시고 가족들과 웃음꽃 피우는 넉넉한 추석이 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3) 추석은 가장 가까운 사람 가족을 돌보는 것에서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올 추석에는 가족에게 사랑을 표현하고 사랑이 넘치는 가정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이번엔 친구들에게 보내도 좋을법한 인삿말 입니다 4)더도말고 덜도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살찐다고 맛난 음식 안먹으면 앙~대용 맛있으면 0칼로리!

5)메리추석! 귀성길 안전운전 하시고 사랑하는 가족과 풍요로운 꿀잼 명절 샤샤샤~ 마지막으로 거래처에 보내도 좋을법한 명절 인사말 문구 메시지 입니다

6)결실의 계절 우리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인사드립니다. 넉넉하고 풍요로운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라고 늘 건강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