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8. 7. 17. 15:15
반응형

우리나라도 이제 더이상 단일민족이 아닌듯 합니다 여기저기 지역 곳곳에 외국인들이 살고 있고 다문화가정을 이루며 살고 있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무분별하게 다문화가정을 인위적으로 이루게 하는걸 좋게 보이진 않습니다 뭐든지 자연스러운게 좋은데 결혼 매매라고 하죠 돈주고 며느리 아내를 사오는게 정상적인 사회로 보이지 않습니다 인종차별 이라고 비난해도 어쩔 수 없습니다 암튼 전 그래요 한국인이 먼저고 자국민이 우선이에요

 

간혹 뉴스기사에 다문화 이야기가 나오면 다문화가정 혜택이 많다 이건 역차별 이라는 글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댓글에 꼭 이런 글이 달리죠 "저 다문화가정 인데 혜택없다 어디가면 받을 수 있냐 알려줘봐라" 라고요 근데

이제 그런 댓글에 이 자료로 반박하면 될거 같네요 너무 많아서 찾다가 지쳤어요 제가 찾은 자료보다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을겁니다 일단 다문화 한부모 가정에 ATM 수수료 면제가 된다고 합니다 항상 할인,면제 이런 혜택에는 늘 그들이 껴 있습니다

 

다문화 이주여성 무료 암 검진 그 외에 찾아가는 암 예방 건강강좌를 개최해준다고 하네요 정말 부러워요 외국인들에겐 그야말로 한국은 파라다이스 너도나도 와서 한국인과 결혼해 다문화가정을 이루기만 하면 쏟아져나오는 혜택으로 행복할거 같네요~ 그리고 영암군에서는 다문화가족에게 무상 건강검진 의료지원 사업도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제 한국인도 남녀할것없이 외국인과 결혼해서 혜택을 누려야겠네요~ 만약 모두 그러면 호구처럼 세금내는 한국인은 줄어들텐데 그땐 어찌 되는거죠?

 

 

다문화 자녀에게 학습지 지원~ 은 기본 헤헤 한국 저소득층 아이들도 공부 하고 싶은데 돈 없어서 학습지는 물론 학원도 못다니는 애들 많던데.. 역시 다문화>>>>>>자국민 순이 맞나봐요 추후에 난민 많아지면 자국민은 3위로 등떠밀리겠군요 겉은 번지르르한데 속은 비어있는 나라가 바로 한국이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