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7. 9. 10:04
반응형

상큼한 미소와 꼬부기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귀여운 배우 하연수가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요즘 열애설이 정말 자주 들리는데요 연상의 사업가와 이쁘게 만나고 있다 하네요

하연수 나이는 올해로 29세로 적은 나이는 아닌데요 얼굴은 동글동글 귀염상에 사랑스러워서 나이가 어려보이는 동안이지만 이제 서른 이라는 나이를 바라보고 있죠 그래서 열애설이 나오는것도 어찌보면 당연한거 같아요~ 연예인도 사람인데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연애 할 수 있죵! 하연수의 남자친구는 일반인 사업가라고 알려졌으며

6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나이가 35세 라고 하네요 남자친구 A씨는 아이웨어 브랜드에 종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만나서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된건 하연수가 데뷔하기전 스트릿 패션 매거진 잡지모델로 활동하면서 라고 하네요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힘들때 남자친구 A씨에게 많이 의지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 전했습니다

 

주위에서 말하기를 두 사람은 한번 이별을 겪기도 했다는데요 하지만 다시 재회를 함으로써 전보다 더 견고하게 되었고 서로를 많이 이해하고 아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다고 하는데 이제는 헤어지지 말고 결혼까지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