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핫이슈2018. 6. 20. 19:14
반응형

드라마보다 한때 시트콤 붐이 일어났을적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시트콤 제일 재미있게 본게 남자셋 여자셋이랑 세친구 그리고 순풍산부인과 뉴논스톱을 뽑을 수 있을거 같네요~ 남자셋 여자셋에서 얼굴을 알리고 사랑을 독차지 했던 배우 이제니 초창기엔 인기가 많았는데 갈수록 인기가 사그라들어 안타깝기도 했죠 베이글녀의 원조라고 할 수 있을까요?

몸매가 정말 글래머스러운데 외모는 사랑스럽고 귀엽습니다 그래도 종종 드라마에 가끔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그녀의 근황이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이제니 나이는1979년생으로 올해 38세 입니다 남자셋 여자셋 시트콤에서 막내였던 그녀가 어느 덧 40의 나이를 바라보네요 미국에서 태어나서 6살까지 미국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연예계로 데뷔를 한건 1994년 sbs 특채 탤런트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2001년 시트콤 뉴논스톱을 통해서 전성기를 살짝 누리긴 했지만 그 이후로 큰 활동은 하지 않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제니 국적은 미국이지만 미국 국적을 버리고 한국으로 귀화하면서 까지 연기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왔습니다

 

 또한 택시에 출연하여 배우로 활동할 당시 유부남과 스캔들이 나서 황당했다고 합니다 사실무근으로 밝혀졌지만 힘들어서 연예계를 떠나게 되었다고 고백을 했는데요 연기활동을 중단한 이유 귀여운 이미지가 강해서 배우로써 이미지에 대해 한계성에 고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가 마지막으로 활동했던 드라마 작품은 2004년 mbc 황태자의 첫사랑 인거 같네요 지금 근황은 미국으로 다시 건너가 프리랜서 웹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