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5. 10. 12. 17:14
반응형

치열하게 사는 황치열! 완전 대세남

 

 

 

저번주에 나혼자산다 황치열이 나왔어요 사실.. 저는 황치열이 누군지도 몰랐거든요 ㅎㅎㅎ 그만큼 관심이 없기도 했고.. 왠 듣보잡? 했는데.. 알게모르게 예능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출연했더군요.. 근데 왜 난 여태껏 몰랐던건가..후

어쨋든 무명시절이 길었던 가수였더군요.. 외모도 완전 훈남이고 목소리도 약간 허스키한게 요즘같이 찬바람불때 발라드 잘 어울리는듯한 목소리를 지닌듯 해요.. 육차르트 육중완이랑 같은 옥탑방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데.. 육중완은 ㅋㅋㅋ 조금 지저분했다면 황치열은 나름 아늑하게 잘꾸미고 관리도 하는 그런 사람이었음을 ㅋㅋㅋ그래도 장미여관 육중완도 좋아요 사람냄새나고 털털할거 같은 편안함도 느껴지니..

 

 

 

<이미지출처 나혼자산다 캡쳐>

어쨋든 방송으로 처음 접한 인물인데 구미출신인가봐요.. 성격이 활발하고 사교성도 좋아보이고 사람 참 멋있다 싶었어요..갖고싶다 이남자 ㅋㅋㅋㅋㅋ가수로 데뷔하기전 구미에서 댄서로 활동했던거 같아요 살짝 이야기하는거 들어보니.. 그때부터 인기가 있었던 황치열~그리고 나이도 좀 어린줄 알았거든요 많아봐야 이십대 중반? 27~28이겠거니 싶었는데.. 이게 왠걸 34이래요..헐!! 완전 깜놀..저랑 한살차이 밖에 안나네요 엄청 어려보여서 놀랬답니다..ㅋ 저도 자랑은 아니지만 사실 동안이긴 하거든요 흠흠 프로필 확인해보니까 생년월일은 안나와있는데 방송에서 나이를 밝힌 만큼.. 저정도 동안외모면 아이돌해도 되겠다 싶었답니다

 

 

 

 

거기에 몸관리까지.. 전현무씨가 엄청 질투 하셨지요 ㅋㅋ 근데 연예인이고 가수이니 자기관리는 필수이지 않을까 싶네요 ^^ 나이들수록 외모관리 잘하는것도 중요하니까요 근데 기사를 찾아보다가 코성형을 했다고 하던데 하기전이나 후나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ㅎㅎ 다만 그때는 헤어스타일이 단 발이었는데 워~~ 지금이 훨 낫더라는.. 절대 단발로 백투더퓨처는 하지마시길 ㅋㅋ

황치열씨도 언능 좋은곡 받아서 히트곡 하나 나왔으면 좋겠네요 ^^ 집에서 건반으로 연습할때 김동률의 다시사랑한다말할까 부르는거 잠깐 나오던데 목소리랑 참 잘어울렸어요~ 그런 비슷한곡 내면 괜찮을거 같기도 하구..^^ 이번주에도 나혼자산다에서 볼 수 있는건가요?? ㅎㅎ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