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5. 10. 7. 22:00
반응형

저번주 처음에는 좋았지만 점점 산으로 가는 용팔이 드라마가 끝나고 드디어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새로운 수목드라마가 시작됩니다 ^^ 개인적으로 문근영 넘 좋아하는 배우라.. 본방사수 하려고 대기하고 있어요 약 10분쯤이면 시작하겠죠? ㅎㅎ드라마가 시작되기 전부터 큰 궁금증을 일으켰던 스토리.. 얼핏 보기엔 스릴러 비스므리한거 같은데.. 매번 러브스토리만 하다가 스릴러 하니까 새롭고 신선한거 같아 빨리 보고 싶네요

 

 

<이미지출처:sbs 홈페이지>

주인공 문근영을 중심으로 대거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기에.. 연기력 논란은 없을거 같습니다..ㅎㅎ 몰랐는데 신은경씨도 나오더군요 어떤 역할로 나올진 모르겠지만.. 아치아라의 뜻은 아치=작은 아라=연못을 뜻하는 순수 우리말이라고 합니다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줄거리를 짤막하게 소개하자면 평화로운 마을에 암매장한 시체가 발견되면서 벌어지는 사건 사고 이야기를 담아내었다고 하네요 육성재와의 관계도 어찌 발전될지 기대가 됩니다

그러고 보면 문근영은 국민여동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그녀도 어느 덧 이십대 후반을 바라보는 나이가 되었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죠?? 근데 워낙 동안이라.. 아직까지 이십대 초반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아주 오래전 가을동화에 송혜교 아역으로 나왔을때랑 지금이랑 얼굴이 많이 다르지 않아요 지금은 약간 살이 조금 찐것 뿐이지..

데뷔는 1999년 영화 길위에서 라는 작품으로 신고식을 치루었습니다 키가 165cm던데 나름 크네요!~ 전 키가 작을줄 알았어요 약160 되는줄..ㅎㅎ

 

 

 

<이미지 출처:sbs 신데렐라 언니 홈페이지>

그녀가 연기하는 드라마는 거진 빼놓지 않고 즐겨봤는데.. 메리는 외박중이랑 청담동 앨리스 그리고 신데렐라 언니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위 사진은 신데렐라 언니 송은조 역할 맡았을때.. 긴머리가 너무 청초하면서 신비로운 소녀 이미지가 풍겨요 이 드라마 후반에서는 단발머리로 나왔는데 제가 보기엔 짧은 머리보다 긴머리가 훨씬 이쁘고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 아치아라 에서도 짧은 단발로 나오던데.. 이미지 변신을 많이 하려고 노력하는거 같더군요 ^^ 이제 문근영도 더이상 아역이 아닌 성인이니까요 그리고 연기대상도 받았었으니 ㅎㅎ 이번에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도 시청률 잘 나오길 응원하고 싶어요 한자리에서 안주하지 않고 늘 새로운 역에 도전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