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3. 4. 12:23
반응형

제일 크게 성공한 가수 그룹을 뽑자면 단언컨대 빅뱅이 아닐까 싶은데요 멤버들 모두 두루두루 빅뱅활동과 개인적인 활동을 하면서 수입을 많이 벌어드린거 같더군요 부럽습니다 아직 젋은 나이에 부와 명예를 다 갖다니! 특히 빅뱅 승리는 그 어느때보다 승승장구 잘나가는거 같은데요 이태원에 라멘집을 오픈하기도 했습니다 이름하여 아오리라멘 식당 프랜차이즈 회사 아오리F&B를 창업했습니다

 

일식 라멘집 말고도 승리는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클럽도 있는데요 럭셔리하고 가격이 고가이지만 찾는 젊은 사람들이 꽤 많다고 합니다 이제 ceo라고 불려드려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사업 운영하는 모습을 방송에서 살짝 보니까

정말 ceo같은 느낌이 나고 허투루 일처리 하지않는 세심함과 꼼꼼함이 엿보였어요.. 이렇게 많은 돈을 벌고 부를 이루었지만 그가 정말 대단하다고 느낀건 이와중에 기부도 열심히 하더라구요.. 정말 멋지네요 자신이 힘들게 번돈을 사회나 단체 개인에게 기부를 한다는게 사실 쉽지 않거든요

 

자신의 생일에 맞춰 연탄봉사를 하기도 했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억원을 선뜻 기부를 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이마트 에서도 승리가 기부를 했으니 자신들도 동참하겠다며 3000만원을 같이 기부를 했는데요 그래서 총 1억 3천만원을 기부금으로 전달을 했다고 하네요 ^^ 자신이 받은걸 돌려주고 베풀줄 아는 마음.. 배우고 싶네요 사랑받는 이유가 다 있는거 같습니다 과거 승리는 스캔들 사건으로 곤욕을 치룬적이 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스캔들 없는 연예인이 어디 있나 싶네요 스캔들도 인기와 비례한다고 생각들고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