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3. 2. 14:31
반응형

봄은 연애의 계절이 아닐까 싶은데요~ 여기저기서 연애소식이 많이 들리고 있습니다 부럽네요 그러고보면 겨울내내 마음이 춥잖아요 풍경도 어둠침침하고 근데 봄은 바람도 살랑 햇살은 따뜻 꽃은 만발 딱 누구와 데이트하고 싶은 그런 계절이기도 한데~ 새롭게 시작하고 싶은 기분도 드니 썸도 생기고 연애하기 좋은 날씨임은 분명한듯 합니다

 

며칠전 나혼자산다 고정멤버로 큰 인기를 끌던 전현무와 한혜진이 썸에서 실제 연인이 되었다는 소식을 밝혔는데요 사실 좀 의외였어요~ 두 사람은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을 통해 동료 이상의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되고 그래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지난해 3월 전현무와 한혜진은 관악산을 오르며 핑크빛 기류를 느끼게 되었다는 회원들의 의심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역시 좋아하면 그 감정을 숨길 수 없는게 맞나봐요 보통 불타는 청춘에서 커플이 많이 맺어졌는데 나혼자산다 1호 커플이 탄생한 셈이라 이 소식이 반가우면서도 반응이 궁금하네요

 

특히 전현무는 핸리와 영상통화로 내 여자친구이니까 인사하라고 당당히 소개하는 모습도 담겼다고 하는데 멋지네요~남자다~잉 한혜진은 1983년 3월 23일 35세 입니다 키는 177cm이고 전현무 나이는 1977년 11월 7일생으로 41살 입니다 6살차이이고 키는 173.4cm 라고 하네요 그러면 두 분 키차이는 약4cm 인데 한혜진이 힐은 신는다면 좀더 차이가 나기도 하겠죠 왠지 만화 심슨부부 같은 조합이랄까!! 근데 키차이가 뭐가 중요한지.. 마음이 더 중요하잖아요 외적인거 보다 매력과 성품이 훌륭하다면 전혀 문제될것이 없다고 보여집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