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2. 28. 21:01
반응형

오늘은 비가 많이 왔어요 우리나라 가뭄이라고 해서 좀 걱정되었는데 오늘은 시원하게 비가 퍼부어서 그런지 세상이 좀 깨끗한 기분이 든달까요.. 비가 온다는건 곧 봄이 다가온다는 뜻이기도 하네요~ 봄하면 많은 여자 남자들이 연애를 많이 하던데 가수 나비가 열애중이라는 좋은 소식을 알렸습니다 두근두근 되네요..

 

나비가 만나고 있는 연애 상대 남자친구는 운동선수 출신인 일반인 이라고 합니다 나비보다 1살 연상이라고 하는데요 훈남이라고 하네요 부럽네요 좋겠다.. 봄에 같이 봄나들이도 가구.. 남자친구라고 소개되는 분은 운동선수

 

출신이라고 하는데 축구선수 출신 종사자라고 합니다 자세하게는 K리그 3부리그 축구단에서 활당하고 있고 싱가포르 축구단에서도 활동한적이 있는 선수라고 하네요 선수생활을 은퇴하고 나서는 초등학교 고등학교 코치로 활동하고 있답니다 서로를 많이 아끼고 좋아해서 그런지 휴대폰 메신저 프로필 사진에 서로의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는데요

 

 

<가수 나비 인스타그램 사진들>

따뜻한 봄이 다가오니 많이들 연애하네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면.. 왠지 연애가 하고 싶을때가 있어요 이쁘게 잘 사귀시길 바랍니다 가수 나비는 2008년도에 데뷔를 했습니다 본명은 안지호 라고 하고요 1986년생 입니다 과거 개그맨 장동민과 공개열애를 하기도 했지만 결별했습니다 현재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고 실용음악예술계열 겸임교수직도 맡고 있다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