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6. 12. 14. 17:59
반응형

이십대때 J-pop에 푹 빠지면서 알게되었던 아라시 마츠모토준! 그 전엔 쟈니스주니어를 접했던지라 일본 아이돌은 진짜 핸섬하고 어쩜 저리 잘생겼냐며 난리도 아니었는데 나이가 점차 들어가면서 열정적인 시기가 지나니 자연스레 잊게 되었네요 그러다 마츠모토준이랑 이노우에 마오 결혼설이 뜨자~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그동안 이런저런 사정이 참 많았네요..ㅎㅎ 사실 쟈니스 시절 마츠준도 잘생기고 좋았지만 타키가 거의 센터급이라~ 나중에 데뷔후 안뜨는거 아냐? 걱정했는데 왠걸 아라시로 데뷔하고 엄청나게 잘 나가는중.. 데뷔한지도 굉장히 오랜데 아직까지 원탑수준

우리나라에서도 리메이크 되었고 선풍적인 인기였던 일본원작 드라마 꽃보다남자 입니다 거기서 주인공 역을 맡았던 마츠준과 이노우에 마오는 이 드라마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무려 10년정도의 연애기간을 걸쳤다고 하네요.. 대단대단~쟈니스 소속사가 여간 까다로운게 아니라서 관리가 철저했을텐데도 10년동안 연애를 했다니..

그것도 그렇지만 이노우에 마오가 얼마나 매력적이길래 변치않은 사랑을 유지했을까 싶은 궁금함도 들고 생각보다 마츠모토 준 눈이 조금 낮구나 싶은..

 

 

마츠준 오래전 이야기지만 섹스 스캔들 사건도 있었죠.. 이건 아라시 전 멤버가 구설수에 오르는 큰 사건이긴 했는데 결혼설이 도니까 그냥 생각나서 적어본거...마오를 만나기 훨씬전 이야기였던거 같아서.. 어쨋든 연애를 종지부 찍고 내년에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서 그렇구나~ 싶었는데.. 또 정확한건 아니었나 봅니다;;

 

 

인터뷰인지 기자회견에서 마오에게 결혼준비는 어케 진행되는거냐고 묻는 질문에 죄송하다고 답변한걸 보니.. 아직까지 명확한 결정이 나온건 아닌듯 하네요.. 아니 10년 연애해놓고 결혼할 생각없음 빨리 놔주던가.. 결혼에 대해 물으면 기다려달라는 말만 하는 마츠준의 생각은 무엇인지 기다려달라고 하는거보니 왠지 물건너 간거 같네욤.. 그나저나 위에 사진 보니까 베이비복스 심은진이랑 비슷하다 싶은 ㅋㅋ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일본 연예인보다 한국 연예인이 이쁘긴 한거 같아요 아이돌 말구 배우들쪽..ㅎ

 

 

꽃보다 남자 드라마에선 둘이 웨딩마치를 하였는데 현실에서도 이루어질지 모르겠네요.. 마츠준이 살짝 더 아깝긴하지만 둘이 좋다면야 언능 식을 올리고 가정을 꾸리는게 어떨지..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