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6. 11. 19. 01:45
반응형

페북스타로 한창 떠들석했던 신태일을 아시나요? 저는 사실 sns를 잘 안하는 사람이라.. 몰랐는데 블로그나 카페에 돌아다니는 영상을 보고 알게되었어요 그때 신태일은 위험하고 자극적인 행동으로 페이스북 좋아요 숫자를 얻어서 공약을 내세우고 그랬는데요 보면서 아무리 돈이 좋아도 너무 위험하지 않을까 다치면 어쩌나 조금 걱정이 되더라구요..근데 다행히 페이스북을 버리고 유튜브로 환승을 했네요 그 이유는 페북계정이 정지되어서 활동에 제동이 걸린듯 해요.. 그래서 좀더 자유로운 유튜브로 옮겨온듯 합니다

유튜브에서 신태일의 대신맨 이라는 방송을 하고 있는데요 이게 뭔가 했더니 사람들의 추천을 받아 어떠한 일을 대신 해주는 서비스를 영상으로 찍어서 올리는 방송을 하고 있더군요 한번 봤는데 이건 자극적이지 않고 누구나 한번쯤 쳐보고 싶은 장난도 있고 웃기기도 해서 볼만했어요

 

 

이 분이 그 유명한 신태일 입니다 근데 이름 가명이라고 알고 있는데 본명이 이건희 아닌가요?? 어쨋든 본명보다 예명이 더 익숙한 분~~ 외모는 멀쩡하게 평범하게 생기셨는데 개그감과 끼 유머가 넘치시는듯 합니다 제가 본 영상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화장실 간 친구를 버리고 가는 영상이에요 ㅋㅋㅋㅋㅋ 어떤 분이 해달라고 한거 골라서 선택한 미션같은데 리얼이더군요 ㅋㅋㅋ

 

 

세분이 차타고 군대 면회를 가는길~ 뒷좌석에 앉은 분이 화장실 간다고 고속도로 휴게소 들리자고 합니다 앞자리에 앉은 두분은 속으로 낄낄거리고 있던 ㅎㅎ

 

 

화장실 갔다오면서 차문을 열려고 할때 재빨리 시동걸고 가버리는 ㅋㅋㅋㅋ 죽어라 뛰어오네요 아놔 ㅋㅋ 근데 보면서 솔직히 웃겼어요 나였으면 진짜 엉엉 울었을듯 ㅠㅠㅠ

 

 

보통 조금 놀리다가 다시 데릴러 가겄지 싶었는데 휴게소를 한참 벗어나 다시 고속도로를 달립니다 리얼로 버리고 가는중이라네요ㅎㅎ 남겨진 김윤태 분이었나? 그 분은 욕 바가지로 하고 있을지도 근데 짜고 하는거 아니죠? 진짜맞겠죠?? 당하는 사람은 엄청 황당할지도 ㅋㅋ

 

 

김윤태 분은 어찌 되었나 궁금했는데 결국 택시타고 집에 갔다네요~ 그래도 끝까지 리얼로 시작해서 리얼로 마감하니 재미있긴 하네요 ^^ 페북에서 넘 위험한 행동으로 좋아요 얻는거보단 이게 더 나은듯 합니다 유튜브로는 얼마나 벌진 모르겠지만.. 끼가 있으니까 이런 방송도 제작해서 하는거겠죠 다른 동영상도 시간되면 봐야겠네요

2016/02/29 - [연예소식] - 페북스타 신태일 좋아요 위해 뭐든한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