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6. 11. 12. 14:15
반응형

정말 이 나라는 어디로 가려고 이모양 이꼴인지.. 이제는 하두 어마어마한 일이 자고 나면 터지니까 놀랍지도 않네요 최순실이란 여자는 대통령도 아니면서 어디까지 손을 댄건지 소름이 끼칠노릇 입니다 정말 무섭네요 보이지 않는 권력이란게 이렇습니다 여러분.. 국정에 손을 댄것도 문제인데 어느 연예인한테까지 특혜를 줘서 연예계에선 발칵 뒤집어진 상태입니다 안민석 의원이 주장하고 있고 궁금증을 유발하는 최순실 연예인은 누구일까요?

<이미지출처 jtbc뉴스룸캡쳐>

네티즌 수사대는 힌트를 퍼즐처럼 맞쳐가며 발빠르게 이를 알아보고 있는데요 처음엔 싸이 아니냐 호랑나비 김흥국 아니냐까지 나오더군요~ 설마 싸이가 뭐가 아쉬워서? 군대도 2번이나 갔다왔고 강남스타일로 전세계 인기를

누리는 몸인데 뭐가 아쉬워서 그런 유혹에 넘어갈까 믿지 않았는데 다행히 싸이는 아니라고 의혹을 벗었죠 그리고 뜬금없이 김흥국 아저씨가 왜 나오는지..? 흥국 아저씨는 신곡 안낸지 오랜데.. 예능에만 잠깐씩 나오구요

 

안민석이 말하고 있는 특혜받은 연예인 특징은 남자이고 솔로가수이다 한국을 대표할만한 가수임에는 분명하고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아는 가수라고 힌트를 줬죠 그래서 좁히고 좁혀서 의혹을 품은 연예인이 ㅇㅅㅊ 아니냐는 말이 돌고 있습니다 흠.. 리얼리? 근데 전 이 분도 아닐거 같은데 왜냐면 원래부터 실력이 있던 분이고 경력도 무시못하고 앨범 발표할때마다 거의 순위안에 꼭 들어갔었기에.. 특혜를 받았을거라곤 생각이 안드네요 자꾸 의혹만 쌓여가고 엄한분들 심기만 건드리는 이 상황에서 그냥 빨리 누군지 밝혀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전혀 관계없는 분들 한테 피해가 안가죠 의심도 안사구요

 

 

ㅇㅅㅊ은 특혜받은 가수가 저라고 지칭하고 있고 밝혀지면 가수활동 끝장난다고 하는데 그냥 당당하게 밝히라는 말로 나는 아니다 라며 언짢은 심정을 표출하고 있는데요 이렇게까지 이야기 한거보면 아닌거 같기도 하고.. 또 ㅇㅅㅊ매니저가 올린글 보면 맞는거 같기도 하고 점점 미궁속으로 빠지는 느낌이 드는건 왠지.. 확실한건 다음주에 밝힌다고 말을 하는데 그게 진정 사실이라면 연예계에 큰 핵폭풍과 피바람이 불거 같네요.. 하여간 어디서 갑툭튀한 동네아줌마 한명때문에 온나라가 썩었네요 썩었어..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