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6. 11. 21. 19:07
반응형

꺄!! 저 이분 너무 좋아라 하는데 저번주 무한도전에 나오셨더군요 바로 스타강사로 유명한 설민석 한국사 강의하는 선생님 이십니다~ 지금에서야 배움의 갈증을 느끼고 아는게 힘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우리나라 역사에 대해서나 이것저것 알고싶은 다양한 분야에 공부를 조금이나 하려고 노력중인데요 저는.. 한국사가 이렇게 재미있고 유쾌한것인지 정말 몰랐어요.. 사실 학교다닐때 너무 무미건조한 한국사 수업이 지루하고 고루하기 짝이었고.. 역사를 이해하고 알려고 하는게 아닌 그냥 이건 이거니까 그냥 외워~ 주입식 교육이 많았던지라 학창시절엔 공부 디롭게 안했던건 팩트입니다 ㅋㅋㅋ

그러다 우리집안 조상님 중에서도 독립운동에 힘쓴 분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그뒤로 안중근 의사에 급 관심이 가게되면서 많은건 아니지만 역사에 대해 궁금하여 조금씩 공부하던 중 어쩌다 어른에 출연한 설민석 강사님의

강의를 듣게되었죠.. 어쩜..!! 필기하지 않아도 하나하나 머릿속에 콕콕 박혀 들어오던지 진심 머리 완전 나쁜데 이해하기 쉽고 점점 재밌어지더라구요~ 본격적으로 우리 역사에 대해서 세세하게 알고싶은 마음이 불끈 솟았습니다

 

 

저는 이분이 좋은게 일단 말투가 똑부러지면서 카리스마가 있어요 강약조절을 잘한다고 해야하나? 집중이 일단 잘된다는게 장점입니다 또 간간히 유머를 섞어가면서 하니까 지루하려는 틈도 없고~ 설민석 한국사 강의를 들을곳 없나? 싶어서 찾아봤더니 무료로 몇개 강의하는 동영상이 있더군요 ^^ 조금씩 챙겨보려고 합니다 필요하다면 결제를 하여 유료강의를 봐도 좋을거 같아요

 

 

보통 스타강사가 많긴한데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강사는 드물죠~ 뭔가 뇌섹남 같아요 똘똘이 스머프 같이 생겼달까...ㅋㅋ 넘 궁금해서 정보를 좀 찾아봤는데 설민석 나이는 1970년생으로 46세 입니다...? 헐? 진짜욤? 그렇게 안보이는데 좀 어려보여요 40대초반 혹은 30대후반..정도 이분이 이렇게 역사에 관심을 갖게된 이유는 4.19혁명 학생대표로 활동했던 아버지 설송웅 님의 영향이 있었다고 합니다 경력은 태건에듀 대표이사 이투스 한국사대표강사 한국사랑 한국사능력검정 강사 등등 화려한 이력을 가지고 있네요

 

 

모두가 궁금해하는 바로 그것은? 결혼! 결혼했을까요?? 뉍~ 당연히 하셨죠 나이도 있으시고 능력도 좋으신데 안할리가..ㅎㅎ 하지만 누구인지 알려진바는 없다고 합니다 암튼 우리역사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알고 싶으시다면 무료강의를 통해서 들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