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6. 10. 4. 16:15
반응형

저도 일본을 좋아하는 나라로써 (역사적으로는 빼고 기본적인 예의나 문화) 배울건 배워야하지 않냐며 나름 옹호하기 바빴는데 이번 오사카 시장스시 와사비 테러로 저의 생각이 와장창 유리조각처럼 산산조각이 났네요 전 아직 일본여행을 못가봤는데 내년에 가볼 예정 이었거든요 그 중 오사카나 도쿄를 생각했는데 시장스시 와사비 사건으로 가기가 겁나서 고민이 되더군요..후

 

<이미지출처 네이버 일본 네일동카페>

제가 알고 있고 일본에 거주하거나 여행갔다온 사람들 이야기를 들으면 정말 일본인은 친절하고 예의도 바르다 길거리도 깨끗하며 상도덕은 지킬 줄 아는 그런 개념인이라며 칭찬이 자자 했는데 그것도 다 옛말이었나 보군요 요즘 심심찮게 들리는 소문으로는 앞에서는 미소짓지만 뒤에선 욕하고 뒷통수 치는게 일본인이다며 착하고 친절하다는거

믿지말라고 난리입니다 뭐.. 일부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위에 오사카 시장스시 갔다가 와사비 테러 당한 사람들이 속속히 글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그 와중에 거기뿐만 아니라 다른 곳도 혐한이 있으니 조심하라며 정보가 올라오네요

 

 

<이미지출처 어느 분이 올리신 시장스시 와사비 사진>

이미지는 퍼온건데요 사실 어느분껀진 모르겠는데 혹시 주인분이 보셔서 기분이 상하셨다면 죄송하구요 댓글 남겨주세요 삭제하겠습니다 (꾸벅) 사실 초밥하면 일본에서 먹어야 된다는 말이있죠 실제로 보니 생선크기가 장난 아니게 크고 두툼하네요 하지만 재료를 걷어보면 와사비를 터무니 없이 넣어져 있습니다 일어를 못하는 한국인이 주문을 받으면 자기들끼리 춍 이라는 말로 주고 받으며 저렇게 장난질을 한다네요..후 열받네;; 춍이란 뜻은 인터넷 찾아보니까 조센징 조선 한국인을 낮게 얕잡아 보는 말이라고 합니다

 

 

이게 하루이틀에 있었던 사건이 아니라 몇년전부터 그랬다네요 여행간 한국인 입장에서는 아 원래 이렇게 나오는구나 생각이 들어서 그냥 당하고 오는 분들이 수두룩 하다고 해요.. 사건이 일파만파 퍼지자 시장스시 본사에서는 사과 안내문을 공지했는데 사실 읽어보면 사과가 아닌 핑계더군요.. 이런데도 꾸역꾸역 찾아가는 한국사람들 있겠죠?? 다른 스시집도 있는데 가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일본에 대해서 상당히 실망스럽네요 혐한이어도 여행객들에게 굳이 먹을걸로 테러하거나 주문받을때 멸시해야 하는지 상종 못할 민족이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