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6. 11. 9. 14:24
반응형

스마트폰이 보급화되면서 참 여러모로 편리해진거 같아요 어떤것이든 다 장단점은 있기 마련이네요 요즘 해외여행 가는 분들이 많이 늘었는데 패키지로 가는것보다 나홀로 훌쩍 떠나는 자유여행이라던가 친구나 혹은 애인과 둘이서 다녀오는 여행을 즐기는 시대라고 합니다 근데 아무래도 국내보다 해외는 언어도 그렇고 길도 그렇고 여러가지 변수가 있기 때문에 자유롭게 돌아다니기 겁도나고 걱정도 되는데요 스마트폰 구글지도를 통해서 어디든 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니까 넘 좋은거 같애요~ 하지만 구글지도를 사용하려면 와이파이가 빵빵해야 데이터폭탄을 맞지 않기에..떠나기전 미리 포켓와이파이를 신청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와이파이 도시락이라는 사이트가 있는데 해외여행갈땐 필수더라구요~ 저도 내년엔 기필코 해외여행 가볼 예정인데.. 한번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해외여행 할때도 데이터 걱정없이 빠른 무슨인터넷 서비스로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잘 모르는 해외에서는 스맛폰으로 이용할 일이 특히 많은데 그럴때 유용할거 같아요 구글지도를 이용해서

길을 찾아갈때도 문제없고 친구들과 카톡을 하거나 정보 인터넷을 검색할때에도 이제 무료와이파이 장소 찾아가면서 헤맬일은 없다는 것이죠~^^

 

 

모두가 궁금해하는 일본 포켓와이파이 대여요금표 한번 볼게요 전세계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구요 일단 많이들 가시는 아시아부터 볼게요 국내여행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 봅니다 ^^ 제주도갈때 이용해도 좋겠네요 일본은 1일 임대료가 6600원으로 저렴한 편 입니다 4G LTE만 된다고 하니 참고하셔야겠구요 6일째부터는 4620원으로 할인이 되네요 근데 보통 아무리길어도 4박5일정도 지내다오니.. 할인받을 확률은 좀 떨어지겠어요 대만은 1일 7200원으로 좀더 비싼편입니다

 

 

사용하시기전에 미리 유의사항 참고하시는게 좋습니다 총 사용량이 3G 그러니까 하루 1G를 넘을경우 해당통신사 혹은 폐사의 정책에 따라 1일 정지가 될 수 있다고 하니 꼭 알아두셔야할 내용이네요.. 불필요한 사용은 줄이는게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또한 독일 이집트 체코 스페인 싱가포르 홍콩 마카오 등등 일일500MB 사용후 속도가 저하될 수 있다고 하네요.. 500MB는 좀 넘 작은거 아닌지..

 

 

대여할 수 있는 장소는 공항입니다 인천공항 같은 경우는 1층 7번출구 와이드모바일 로밍센터로 가셔야 하네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고 반납도 동일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방문반납이 어려울 경우 택배로 보내야 하는데 귀국후 평일 기준 2일이내 송장번호를 보내야 하며 송장번호를 보내지 않을 경우 추가 임대료가 결제된다고 하네요 되도록이면 입국하면서 반납하는게 편리하겠어요

2016/11/08 - [다이어트] - 단기간 뱃살빼기 구기자차 다이어트

2016/11/04 - [정보/TIP] - 1등 로또복권당첨지역 서울 부산

2016/10/30 - [정보/TIP] - 2종 도로주행 합격요령 동영상 연습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